UPDATED. 2024-04-26 18:57 (금)

런치패드 XYZ, 프리 세일 막바지… 1월 24일 종료 후 DEX 상장 발표 예정
상태바
런치패드 XYZ, 프리 세일 막바지… 1월 24일 종료 후 DEX 상장 발표 예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1 14: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유명 크립토 분석 회사 난센(Nansen)은 12월 보고서에서 2024년에 AI가 블록체인 생태계에 본격적으로 통합되기 시작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보고서는 AI 자동화 에이전트가 블록체인의 주요 사용자 중 하나가 되며 온체인 활동의 효율성과 보안이 높아질 수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토큰 보상으로 AI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면서 독립적 기능이 가능해질 것으로 봤다.

런치패드 XYZ는 AI의 잠재력을 활용하는 프로젝트로 한국 시간 1월 24일 오후 7시(UTC 오전 10시) 사전 판매 마감을 앞두고 있다. 이후 DEX 상장이 이뤄지며 정확한 상장일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런치패드 XYZ 프리세일 마지막 단계 진행 중… 1월 24일 종료

런치패드 XYZ는 종합 코인 트레이딩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자체 개발 AI 알고리즘으로 트레이더의 판단을 돕는다. 런치패드 지수(LPQ) 시스템은 런치패드 XYZ의 핵심 기능으로, 수백 개 데이터를 종합해 사용자별 성향에 맞춘 트레이딩 전략을 생성해준다. 

런치패드 XYZ는 현재 네이티브 토큰 LPX의 사전 판매를 진행해 투자금을 조달하고 있다. 현재 상장 전 마지막 프리 세일 단계가 진행 중이다. 상장 전 LPX 토큰을 구매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가 급증하면서 사전 판매 모금액은 249만 달러를 돌파했다. 

런치패드 사전 판매는 투자금액에 따라 다양한 등급을 부여한다. 이 등급에 따라 런치패드 XYZ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AI 트레이딩 도구의 종류와 커뮤니티 액세스가 결정된다. 

런치패드 XYZ의 궁극적 목표는 AI 기술로 트레이딩 도구의 민주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개인 투자자도 기관 투자자가 사용하는 고급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 한다. LPQ 시스템은 ML/NLP 기술로 온체인 지표, 소셜 미디어 등의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하며 알고리즘에 따라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춘 트레이딩 전략을 제안한다.
 


◆런치패드 XYZ의 AI 트레이딩 도구로 공평한 투자 환경 조성
런치패드 XYZ의 또 다른 기능인 AI 비서는 사용자의 투자 위험 성향과 목표에 알맞은 가상화폐를 추천해준다. 따라서 신규 투자자도 쉽게 코인 트레이딩에 입문할 수 있다. 이로써 런치패드 XYZ는 누구나 AI 분석 도구로 공평하게 가상화폐 시장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런치패드 XYZ는 종합 웹3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NFT 마켓플레이스, 탈중앙화 거래소, 부동산 조각 투자 등의 기능을 개발해 2024년에 출시할 예정이다. 

런치패드 XYZ 개발팀은 “개인 투자자에게 고급 AI 애널리틱스 도구를 제공하며 코인 트레이딩 환경을 바꾸는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다.”고 각오를 밝혔다. 

info@blockchia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