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CoinEx 창립 6주년 기념: 혁신과 성장의 여정 
상태바
CoinEx 창립 6주년 기념: 혁신과 성장의 여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04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2017년 12월에 설립된 CoinEx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을 구축하는 미션을 시작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하며, 주목할 만한 성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커뮤니티로부터 받은 상당한 기여와 지원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앰버서더: CoinEx 앰버서더가 되는 것은 자랑거리입니다
2020년 3월, CoinEx는 현지에서 플랫폼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확장할 수 있는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모집하고 보상하기 위해 CoinEx 앰배서더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3,000개 이상의 지원을 받아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앰배서더들은 최대 50%의 거래 수수료 추천 보상과 함께 CoinEx 공식 및 외부 채널의 지원 혜택을 모두 누리고 있습니다. 

CoinEx 앰배서더들은 다양한 언어로 된 홍보 채널과 커뮤니티를 전 세계적으로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노력은 해외 시장을 효과적으로 확장하며 플랫폼의 브랜드 평판 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아래는 CoinEx 앰배서더들의 몇 가지 통찰입니다:

◇"CoinEx 앰버서더가 되는 것은 자랑거리입니다. CoinEx는 훌륭한 팀과 비전을 가진 매우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입니다. 저는 많은 것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 분야에서 가치 있는 인맥을 쌓았습니다. 저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플랫폼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우리 지역에서 CoinEx를 지원하고 홍보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온 CoinEx 앰버서더.

◇"CoinEx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보람 있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CoinEx는 우리에게 새로운 사용자를 끌어 모으고 교육할 수 있는 도구와 자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단순한 교환이 아니라 공동체와 가족입니다. 그 프로그램은 우리의 언어와 문화적 이점을 활용하여 다양한 생각과 전략을 시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브라질 출신의 CoinEx 앰버서더

◇"CoinEx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소셜 마케팅의 혁신적인 방법입니다. CoinEx의 강력하고 지원적인 팀은 우리의 피드백과 제안을 듣고 우리가 어떤 문제라도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나이지리아 출신의 CoinEx 앰버서더입니다.

◆진심을 담은 메시지로 6주년을 맞이하는 CoinEx팀
CoinEx 직원들은 플랫폼 창립 6주년을 맞아 CoinEx의 대기록을 축하하는 기쁨과 긍지, 일체감을 전하며 따뜻한 바람을 전했습니다

◇CoinEx의 쿠바 출신의 소셜 미디어 매니저인 Lea는 CoinEx의 6주년을 맞아 인사를 전합니다. 그녀는 플랫폼이 성공으로 가득 찬 6년을 축하하고 이것은 시작일 뿐이라고 강조하며 앞으로의 여정에 대한 열정을 표현합니다. Lea는 경쾌한 "Happy Anniversary, CoinEx!"로 마무리합니다

◇CoinEx 포르투갈어 PR인 Rodrigo는 팀을 축하하고 우수한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는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또 다른 포르투갈 홍보 담당자인 Junior는 놀라운 팀의 일원이 되어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기대하는 것에 기쁨을 나타내며 생일 축하를 연장합니다.

◆인플루언서 축하: CoinEx의 대기록을 축하합니다
인플루언서들은 CoinEx의 이정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가감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유명한 인플루언서인 Angga Andinata 는 CoinEx의 기념일을 축하하며 따뜻한 소원을 전합니다. 그는 CoinEx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중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것으로 인정하며, 그들의 혁신적인 정신과 업계 표준 설정에 대한 칭찬을 표현했습니다. 특별한 날에는 암호화폐 세계에서의 기쁨, 성공, 그리고 추가적인 이정표들에 대한 희망을 표하며, CoinEx가 헌신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한 데에 감사를 전합니다. 그는 CoinEx에게 성장과 번영, 획기적인 업적을 기원하며, 진심으로 "CoinEx에게 행복한 기념일"을 전합니다.

◇다른 인플루언서 Andreas Tobing 은 CoinEx의 계속된 성공과 장수를 축하하며 창립 6주년을 기념합니다. 그는 해킹 사고 이후 팀의 회복력을 높이고 재기할 수 있는 능력을 칭찬했습니다. Andreas 는 암호화폐 투자에서 CoinEx의 역할을 인정하며, 자신이 선호하는 거래소로서 중저가 알트코인을 거래하는 CoinEx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는 CoinEx에게 다시 한 번 진심 어린 축하를 전합니다.

◆자선 단체
CoinEx는 재난 지원, 빈곤 감소, 교육, 환경 보존 등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에 참여하여 사회에 기여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와 커뮤니티를 이러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도록 초대하며, 이는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용자 우선의 철학: 신뢰의 기초
CoinEx는 '사용자 우선' 철학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암호화폐 분야에서 믿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CoinEx는 수익 중심의 파트너와 달리 비즈니스 전략 및 운영 결정에서 사용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합니다. 이러한 철학은 사용자 중심의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다양한 측면에서 나타납니다. 플랫폼은 기술, 혁신, 커뮤니티 인기 등을 고려하여 사용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자산을 정밀하게 평가합니다.

◆결론
CoinEx는 6년 동안에 걸쳐 전 세계에서 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믿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사용자 우선의 철학은 단순한 약속이 아닌 실제로 살아있으며,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와 제품에 명확하게 반영되고 있습니다. CoinEx는 지속적인 혁신과 사용자 경험 개선을 통해 사용자들이 "CoinEx를 신뢰할 수 있다"고 확신하며, 암호화폐 세계에서 부드럽고 즐거운 여정을 시작하도록 사용자들을 초대합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