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SNT),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상태바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SNT),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11.02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인원)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SNT)의 거래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2일 공지에 따르면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의 입출금 예정 시각은 입금 오픈이 오전 10시, 출금 오픈이 오후 5시다.

거래 예정 시각은 매도 오픈이 오후 5시, 매수 오픈이 오후 5시 5분이다. 시장가 예약가 오픈 시각은 오후 6시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의 기준가는 71.74원이며, 출금수수료는 40 SNT다.

스테이터스는 이더리움 네트워크 위에 배포된 탈중앙화 어플리케이션들을 이용하기 위한 최초의 모바일 인터페이스이자 메신저 앱인 "Status"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다.

그 중 프로젝트의 핵심 서비스는 Status 어플리케이션이다. 맥, 윈도우, iOS, 안드로이드 등에 각각 제공되며, 핵심 기능은 i) 검열저항의 보안 메신저, ii) 이더리움 월렛, 그리고 iii) 이더리움 dApp 브라우저다.

Status의 가장 큰 특장점으로 설명되는 검열저항의 보안 메시지는 이더리움의 Whisper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지원된다. 이더리움 기반 SNT 가상자산은 i) 메신저상 Sticker Market의 지불수단, ii) ENS의 네임서비스 등록을 위한 예치, iii) Dapp Curation 을 위한 예치 등으로 활용되고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