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GEKE, 7일 간 2834% 급등 후 하락… 월 스트리트 밈즈 사전 판매 종료 D-27
상태바
GEKE, 7일 간 2834% 급등 후 하락… 월 스트리트 밈즈 사전 판매 종료 D-27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31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게케 코인은 일주일 동안 상승 추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31일 기준으로 7일 동안 2,834% 상승했다. 8월 24일에 GEKE는 사상 최고가를 경신해 0.000000038달러까지 오르며 소수점 자릿수가 바뀌기도 했다. 불행히도 급등 이후 약세가 시장을 점유하며 빠르게 하락하고 있다. 게케는 현재 0.0000000114달러에 거래된다. 최근의 인상적 움직임을 보며 가상화폐 지지자들은 GEKE가 다음의 PEPE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과연 게케는 상승을 지속할 수 있을까? 

◆GEKE 가격 차트 - 강세 불장 이어질까?

위의 차트를 보면 GEKE가 지수이동평균선 위에서 움직여 강세 모멘텀이 우세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MACD 역시 신호선 위에 있어 매수 활동이 활발하다고 분석한다. 상대 강도 지수(RSI)는 55.78로 중립 구간에 있으며 아직 과매수 구간에 도달하지 않았다. 

위의 기술적 지표를 종합했을 때 앞으로 게케 코인의 상승세가 이어질 수 있다고 예측된다. 그러나 시장 상황이 갑작스럽게 변하면 언제든 가격 곡선이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함을 잃지 않아야 한다. 

◆GEKE는 차기 PEPE 코인이 될까?
게케 코인은 2023년 5월에 출시된 후 폭발적 가격 성장을 보여주었다. 페페 코인처럼 게케도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개발되었으며 두 코인 모두 사전 판매를 진행하지 않고 거래소에 직접 상장했다. GEKE의 폭발적 상승 랠리도 PEPE와 유사한 점이 많다. 

2023년 4월부터 5월까지 페페 코인은 시장에 쓰나미를 일으키며 시가총액이 16억 달러 이상으로 치솟았다. 그 결과 초기 투자자가 굉장한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었으며 더 많은 투자자가 페페 커뮤니티에 참여하게 되었다. 

여러 가상화폐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PEPE와 GEKE 프로젝트의 창업자도 모두 신원이 공개되지 않았다. 게케는 단기간에 탄탄한 커뮤니티를 구축했으며 텔레그램에는 885명의 구독자가 있고 X(전 트위터)에는 6,665명이 팔로우한다. 

최근 페페 코인을 둘러싼 부정적 투자 심리를 고려할 때 투자자들이 게케로 옮기며 앞으로 GEKE 코인이 추가로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월 스트리트 밈즈, 27일 후 사전 판매 종료 

게케 코인과 함께 주목해야 할 또 다른 프로젝트로 월 스트리트 밈즈가 있다. 월 스트리트 밈즈(Wall Street Memes, WSM)는 2021년에 30분 만에 매진되었던 인기 NFT 프로젝트 ‘월 스트리트 불즈’를 출시했던 프로젝트팀이 개발한 신규 밈코인 프로젝트이다. 

커뮤니티에 초점을 둔 WSM은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100만 명 이상의 지지자를 보유했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가상화폐 투자 커뮤니티에서 밈으로 감정과 콘텐츠를 활용하는 경향을 활용하며 사용자에게 무수히 많은 밈을 제공한다. 

개발팀은 사전 판매 종료 이후 최정상 가상화폐 거래소에 WSM을 상장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유동성이 증가하고 시장 노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

월 스트리트 밈즈 사전 판매는 지금까지 2,500만 달러 이상 모금을 달성했으며 현재 토큰 스테이킹도 진행 중이다. 현재 WSM 판매 가격은 0.0337달러이다. 토큰은 월 스트리트 밈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ETH, USDT 혹은 신용 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