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더 그레이트 큐봇' 후속 메카닉 애니메이션 '더 건봇' 기획·제작 발표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더 그레이트 큐봇' 후속 메카닉 애니메이션 '더 건봇' 기획·제작 발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25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보체인 재단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애니메이션 작품 '더 건봇'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배경 컨셉 이미지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지난 22일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는 곧 선보일 예정인 애니메이션 ‘더 그레이트 큐봇'의 후속작으로 '더 건봇'을 발표하며 새로운 메카닉 애니메이션 시장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더 그레이트 큐봇'이 KG 모빌리티의 자동차 모델과 연계한 한국형 ‘트랜스포머’였다면 이번 발표한 ‘더 건봇’은 아름다운 지구의 자연을 주제로 한 자연 친화적인 애니메이션이다. ‘더 건봇’은 티벳에서 전설로 내려오는 지하 문명이 캘리포니아주 샤스타산 깊숙한 땅속의 텔로스 왕국이라는 상상으로부터 출발한다. 주인공 어린이가 아켈라(THE-GUNBOT)를 통하여 모르던 것을 알게 되고 (작품 속) 또 다른 애니메이션으로 인하여 애니메이션 속의 주인공이 나 자신이라는 상상을 하고 꿈과 희망을 갖게 되는 내용으로 어린이들이 성장하면서 자신과 주변인들을 책임질 수 있는 훌륭한 사람이 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기획·제작될 작품이다. 

전작 '더 그레이트 큐봇'의 DNA를 물려받은 '더 건봇'은 고대 전설을 배경으로 현대와 미래가 교차하는 세계를 그려내며,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창의적인 스토리텔링과 고품질 애니메이션 제작 능력을 더욱 높이고자 기획되었다.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엄영식 회장은 "우리는 '더 건봇'을 통해 더욱 다양한 관객들에게 새로운 메카닉 월드를 선사하고자 한다"라며 "높은 작화 퀄리티와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만족을 드릴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또한 ‘더 건봇’은 전작 ‘더 그레이트 큐봇’과 ‘슈퍼 깜찍이’에 이어 완구 등 캐릭터 상품으로 만들어질 뿐 아니라 터보체인 TBC 기반의 숏폼 동영상 플랫폼인 ‘터보 플레이 하우스’의 주 콘텐츠로도 포함될 것으로 기대된다.

kjm@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