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새 애니메이션 ‘꼬마추장 빙고’ 제작 기획 발표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새 애니메이션 ‘꼬마추장 빙고’ 제작 기획 발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9.01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가 아프리카 내륙 남수단 나일강 주변의 깊은 숲속을 배경으로 딩카족의 어린 추장 빙고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제작 기획을 지난 8월 29일 발표했다.

‘꼬마 추장 빙고’는 일찍 아버지를 잃은 아프리카 딩카족의 어린 추장 빙고의 성장과 모험, 용기와 희생을 다루고 있다. 이 작품은 아프리카 대륙의 다양한 문화와 환경을 배경으로 하며, 주인공 빙고의 리더십과 가족, 친구들과의 인연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이 작품은 선진 애니메이션 기술과 함께, 다채로운 색감과 화려한 배경으로 구성되어 관객들에게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빙고의 성장과정과 역경을 통해 전달되는 메시지는 여러 세대와 문화를 아우르며 공감과 위로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애니메이션 총괄 감독인 엄영식 회장은 "빙고의 이야기는 용기와 희생, 가족의 중요성 등 여러 가치를 담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전달 할것으로 믿습니다. 저희는 이 작품을 통해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여 다양한 이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작품을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꼬마 추장 빙고’는 전작 ‘더 그레이트 큐봇’과 ‘슈퍼 깜찍이’ 그리고 ‘더 건봇’에 이어 완구 등 캐릭터 상품으로 만들어질 뿐 아니라 터보체인 TBC 기반의 숏폼 동영상 플랫폼인 ‘터보 플레이 하우스’의 주 콘텐츠로도 포함될 것으로 기대된다.

애니메이션 ‘꼬마 추장 빙고’의 구체적인 제작 일정과 상영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관련소식은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