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中 애니메이션·웹툰 제작사 '서길문화사'와 MOU 체결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中 애니메이션·웹툰 제작사 '서길문화사'와 MOU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22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웹툰 콘텐츠 강화 추진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 서길문화 로고

터보체인 재단 애니메이션 전문 기업인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중국서길문화사(대표 GUO JINPING)와 온라인 애니메이션&웹툰 콘텐츠 부문 협력 강화를 위해 MOU를 체결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회사 간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분야에서의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추구하고, 애니메이션 및 웹툰 시장의 글로벌 확장을 주목표로 하고 있다. 

2010년 설립된 서길문화사는 중국 신기술기업 지정, 허난성 과학기술형 기업 선정, 정주시 애니메이션분야 협회, 중국 영화 CG산업연맹 회원기업이다. 창립자인 궈진핑 대표가 허난성 문화산업 협회에서 우수한 문화산업 인물로 선정되기도 한 중국 애니메이션&웹툰 산업의 선두 기업으로 창의적인 콘텐츠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우수 기업이다.

이번 MOU 체결은 양 회사 간의 기술과 아이디어 교류, 콘텐츠 공유 및 공동 제작 등을 포함하며,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시장에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을 함께 구상하며  한중 양국의 문화 교류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특히 서길문화가 보유하고 있는 성인용 애니메이션과 웹툰 콘텐츠는 터보체인의 블록체인 숏폼 동영상 플랫폼 ‘더 플레이 하우스’ 의 확장성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