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터보 플레이하우스, 블록체인 기반 W2E 플랫폼 앱 클로즈 베타서비스 스타트
상태바
터보 플레이하우스, 블록체인 기반 W2E 플랫폼 앱 클로즈 베타서비스 스타트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29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보플레이 하우스' 홍보 포스터
'터보플레이 하우스' 홍보 포스터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터보체인 재단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W2E(Watch to Earn) 콘셉트를 활용한 ‘터보 플레이하우스(Turbo Playhouse)’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숏폼 동영상 시청을 통한 보상을 TBC 기반의 리워드로 제공하는 클로즈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지난주 8월 25일 발표했다. 

‘터보 플레이하우스’는 사용자들에게 완구나 음료 등에 부착된 QR 코드 스캔을 통한 숏폼 동영상 시청 기회를 제공하며, 시청한 동영상의 길이와 시간에 따라 포인트로 보상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다. 

'터보 플레이 하우스'의 주된 목표는 사용자들에게 재미있는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부가적으로보상을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는 것이다.

참여 테스터들은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가 보유한 다양한 숏폼 영상을 시청하면서 시청 시간에 따라 얼마나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앱의 기능과 성능을 평가하며 개선점을 제시할 수 있다.

터보체인 재단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터보 플레이 하우스' 개발팀은 "우리의 목표는 사용자들에게 즐거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그들의 시간과 관심을 보상하는 것"이라며 "베타 테스트를 통해 얻은 소중한 피드백을 토대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터보 플레이 하우스'는 향후 베타 테스트 과정을 통해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