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AI 플랫폼 'y프리딕트', 신제품 백링크 예측기 큰 인기… "24시간 동안 5천 번 이상 요청 처리"
상태바
AI 플랫폼 'y프리딕트', 신제품 백링크 예측기 큰 인기… "24시간 동안 5천 번 이상 요청 처리"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7.13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혁신적인 인공지능 기반 웹 3 인텔리전스 플랫폼 y프리딕트(yPredict)의 첫 번째 AI 도구 백링크 예측기(Backlink Estimator)가 출시되자마자 큰 반응을 얻었다. 예측기는 무료 프리뷰를 시작한 지 24시간 만에 5,000번 이상의 요청을 처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백링크 예측기는 1억 개 이상의 URL 링크를 분석해 사용자가 원하는 키워드에서 순위권에 노출되는 데 필요한 정확한 백링크 프로필을 예측한다. 더 이상 짐작으로 url을 구성하지 않고 데이터에 입각해 완벽한 백링크 전략을 취해 콘텐츠를 상위에 노출시킬 수 있다. 개발팀은 백링크 예측기 서비스를 쿼리당 $99에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사전 판매 참여자들은 백링크 예측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출시될 협업 SEO 친화적 콘텐츠 편집기 라이트밍글(WriteMingle) 등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잠재적 투자자라면 알트 펌프 001(Alt_Pump_001)의 출시도 기대할 만하다. 알트 펌프 001은 향후 폭발적으로 펌핑할 알트 코인을 예측하는 인공지능 모델이다. y프리딕트는 인공지능 기반 암호 화폐 예측 및 분석 플랫폼으로 유명하지만, 최근 콘텐츠 솔루션도 개발한다는 소식에 더욱 광범위한 인기를 끌게 되었다. 

사전 판매의 높은 인기가 증명하듯 이미 많은 투자자들이 y프리딕트의 AI 알고리즘과 웹 3 기술의 융합이 다양한 산업에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y프리딕트는 최근 몇 개월 동안 네이티브 토큰 $YPRED의 사전 판매를 진행했으며 이제 291만 달러 이상 모금되어 사전 판매 6단계가 종료되기 직전이다. 

y프리딕트의 모금액이 298만 2,000달러를 달성하면 $YPRED 토큰 가격은 또다시 11% 인상되어 $0.1에 판매된다. y프리딕트의 최대 모금액은 650만 달러로 빠른 판매 속도로 인해 몇 주 안에 목표를 달성할 확률이 높다. 사전 판매가 종료된 후에는 여러 중앙화 코인 거래소와 탈중앙 코인 거래소에 $0.12로 상장된다. 

◆인공지능 트레이딩 및 분석을 선도하는 y프리딕트
오픈AI의 챗GPT가 보여주듯이 인공지능 기술은 가파른 속도로 여러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다. 최근 한 연구 보고서는 챗 GPT와 같은 머신러닝 기반 대형 언어 모델이 주식 가격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y프리딕트는 “플랫폼은 최첨단 가상화폐 분석 및 거래 플랫폼을 구축해 투자자에게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매매 신호, 돌파 분석, 차트 패턴 인식, 소셜 미디어 반응 분석 등 수십 개의 기능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플랫폼은 전 세계 1% 안에 드는 머신러닝 개발자와 금융 공학자가 합심해 개발한 최첨단 예측 모델과 데이터 분석 자료를 사용한다. y프리딕트는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대기 목록에 등록하여 서비스를 사용해 볼 수 있다. 
 

◆y프리딕트, 모두에게 무료로 혁신적 가상화폐 가격 예측 기능 제공
y프리딕트의 코인 트레이딩 플랫폼에서 대표적 기능은 바로 가상화폐 가격 예측 시스템이다. 해당 기능은 무료로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 되어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프로젝트 팀은 최첨단 기능을 무료로 공개하는 이유를 설명하며 “전체 y프리딕트 생태계에 트래픽을 유인할 중요한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y프리딕트는 혁신적 가격 예측 시스템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급등 코인을 찾도록 도와줄 알트 펌프 001 모델
가격 예측 시스템 외에도 y프리딕트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시장의 비정상적 활동을 감지해 급등 가능성이 높은 코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 알트 펌프 001(Alt_Pump_001)은 $1000가 넘는 가격에 구독 가능하다. 

하지만 사전 판매에서 $500 이상의 $YPRED를 구매한 투자자는 알트 펌프 001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y프리딕트의 혁신적 도구를 사용하면 전례 없는 시장 인사이트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가상화폐 시장에 누구보다 빠르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 
 

◆$YPRED, 공정한 토큰노믹스로 최고의 유틸리티 알트코인 될 준비 완료
$YPRED는 폴리곤 블록체인에서 배포되었기 때문에 수수료가 낮고 거래 속도가 빠르다. 토큰은 y프리딕트의 인공지능 트레이딩 플랫폼에서 경제적 중추가 된다. 게다가 플랫폼의 여러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YPRED로 표기된 구독료를 결제해야 한다. 

모든 수수료의 10%는 기존 $YPRED 토큰 보유자에게 지급되어 장기 보유를 장려한다. 이러한 시스템은 투자자에게 패시브 인컴을 제공해 토큰의 매도 압력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스테이킹 프로토콜도 존재해 $YPRED 스테이킹으로 추가 패시브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y프리딕트는 부분 유료 가격 구조로 운영될 방침이며 무료, 액티브, 프로 트레이더 등 세 가지 회원 등급이 존재한다. 전체 토큰 공급량은 1억 토큰이며 사전 판매로 제공되는 토큰은 80%인 8,000만 토큰이다. 그 외의 토큰은 10%는 유동성, 5%는 금고, 5%는 개발에 사용될 예정이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ETH, MATIC, BNB로 홈페이지에서 $YPRED를 구매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