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06 (월)

코인플러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신사업 추진
상태바
코인플러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신사업 추진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6.15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코인플러그) 코인플러그 홈페이지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웹3 플랫폼 기술기업 코인플러그(대표 어준선)가 웹3 시대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였다고 보도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코인플러그의 앞으로의 사업 방향과 웹3 시장에서의 차별화된 솔루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의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사용자들이 웹사이트를 쉽게 탐색하고 정보를 찾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코인플러그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들이 더 나은 상호작용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코인플러그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메타버스, 생성형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의 결합이 웹 3.0 생태계 시대를 크게 앞당길 것으로 전망하며, 해당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코인플러그는 향후 다른 산업과의 결합을 통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기술과 솔루션 구현에 초점을 맞추어 블록체인과 메타버스등 웹3.0 생태계에 집중하는 것을 사업방향으로 채택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메인넷, DID, NFT, STO 등 블록체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과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출시하여 웹3.0 시대를 이끄는 선도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을 다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코인플러그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사용자들이 쉽게 코인플러그의 솔루션을 찾아보기 쉽고 코인플러그의 사업에 대해 알기쉽게 적용해두었다. 웹3 기술 기업으로 향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