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홍콩 보험사, HKbitEX 거래소와 아시아 암호화폐 보험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홍콩 보험사, HKbitEX 거래소와 아시아 암호화폐 보험 파트너십 체결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12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코인텔레그래에 따르면 멀티 라인 보험 회사인 원디그리(OneDegree)는 11일(현지 시각) 홍콩 비트코인 거래소(HKbitEX)의 ON1ON 보관 플랫폼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HKbitE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원디그리는 "홍콩 비트코인 거래소가 관리하는 디지털 자산에 대해 1억 달러를 보험에 가입한 최초의 아시아 기반 디지털 자산 보험 제공업체"라고 전했다.

제3자보험은 자연 발생으로 인한 지갑의 물리적 손상, 외부 해킹 또는 악성코드 공격과 같은 사이버 보안 위험, 직원의 고의 또는 사기 행위에 대해 보상한다.

발표 후 HKbitEX 거래소 공동 설립자 켄 로(Ken Lo)는 "암호화폐에 대한 추가 기관 투자를 원한다"며 "1,800명 이상의 라이센스 자산 관리자가 있는 홍콩에는 관리 중인 자산이 미화 3조 달러가 넘는다. 우리는 자산 관리자들이 최종 투자자에 대한 수탁 의무를 이행할 방법으로 이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라고 말했다.

회사는 암호화폐 시장 참가자가 위험을 피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기술 솔루션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에 따르면 사내 사이버 보안 플랫폼인 싸이메트릭스(Cymetrics) 외에도 이 툴은 고객이 사이버 위험을 평가하고 이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