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보이저 디지털, 유럽 거래 라이센스 획득… 내년 거래 플랫폼 출시
상태바
보이저 디지털, 유럽 거래 라이센스 획득… 내년 거래 플랫폼 출시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10.14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보이저 디지털(Voyager Digital)은 2022년 1분기에 유럽에서 모바일 거래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3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암호화폐 플랫폼 보이저 디지털은 자회사 LGO 유럽 SAS에 따라 프랑스와 유럽연합 시장에서 60개 디지털 자산의 거래 플랫폼을 촉진하기 위해 프랑스 규제 기관인 금융안전위원회(Autorité des Marchés) 금융인들과 건전성 통제 기관(Autorité de contrôle prudentiel et de resolution)으로부터 공식 라이센스 승인을 받았다.

미국에 본사를 둔 캐나다 상장 기업인 VYGR.V.는 유럽 이외의 국가에서 이러한 종류의 적합하고 적절하게 승인된 첫 번째 단체다.

8월 초 보이저는 국제간 지급으로 금융 서비스를 확장하려는 야심을 가지고 암호화폐 결제 회사인 코인파이(Coinify)와 약 8,500만 달러로 계약을 체결했다.

발표에 따르면 보이저 디지털은 모바일 트레이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왔는데, 이 서비스는 2022년 1분기 후반에 일부 유럽 국가에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이저 국제 책임자 루이스 베이트만(Lewis Bateman)은 "많은 유럽 고객들이 우리의 앱 출시를 고대하고 있다. 암호화폐 경제는 전 세계이며 이러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광범위한 고객 세그먼트에 보이저 품질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