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1 16:57 (금)
≪블록체인투데이≫매거진과 함께 ‘콜드월렛’도 득템할 기회!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매거진과 함께 ‘콜드월렛’도 득템할 기회!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9.14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창간 특별 EVENT-매거진 구독하면 콜드월렛도 50% 할인된다
▲블록체인투데이 창간 특별 EVENT!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가 블록체인투데이매거진 구독 시 5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콜드월렛(Cold wallet)’을 구매할 수 있는 창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블록체인투데이가 창간 이벤트로 콜드월렛을 저렴하게 판매하고자 하는 이유는 블록체인 시장에서 이 콜드월렛의 필요성이 매우 크기 때문이다. 해외에서는 이미 콜드월렛을 80-90%이상 이용하고 있는 것에 비해, 한국에서는 복잡한 사용방법이나 비싼 가격 등을 이유로 거래소 내의 지갑(아이디 계정)인 핫월렛(Hot wallet)을 주로 이용한다. 그러나 핫월렛은 보안성이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이것만으로는 개인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없다.

핫월렛은 온라인에 연결되어 있는 지갑으로, 거래소가 해킹 당하면 내가 접속해 있지 않더라도 나의 자산을 잃게 된다. 중요한 것은 해킹에서 자유로운 거래소가 단 하나도 없다는 점이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래소들도 대부분 해킹을 경험한 바 있다. ‘콜드월렛이 필요한 이유다. 콜드월렛은 온라인과 연결을 끊은 오프라인 지갑이기 때문에 자산의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당신의 귀중한 재산을 매일 해킹에 노출되어 있는 거래소에 맡기겠는가?

블록체인투데이의 콜드월렛은 이미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키페어(Keypair)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보안성을 물론이고 기술적 신뢰성도 높다. 또한 NFC기능으로 스마트폰 뒷면에 카드를 태그하기만 하면 어플이 자동으로 실행·연결되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더불어 일반 카드 한 장의 크기이기 때문에 휴대성도 좋다. 가장 특별한 것은 가격이다. 기존의 콜드월렛들은 가격이 최소 10만 원 이상, 비싸게는 몇십만 원을 호가한다. 그러나 블록체인투데이 콜드월렛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4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다.

블록체인투데이매거진과 콜드월렛을 함께 구매하면 둘 다 50%할인된 가격인 45천원에 구매가능하며, 매거진 1년 정기구독권과 콜드월렛을 함께 구매하면 55%할인된 8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필수인 블록체인 전문매거진의 구독과 함께, 고성능 콜드월렛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국내 블록체인 생태계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백아름 기자 areum@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