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차세대 VR 코인 5th Scape, 프리세일 '540만 달러' 모금
상태바
차세대 VR 코인 5th Scape, 프리세일 '540만 달러' 모금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15 11: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VR 중심 프리세일 코인 5th Scape($5SCAPE)이 사전 판매 5단계에 진입했다. 모금액은 540만 달러를 넘었으며 다음 목표 금액인 625만 달러를 향해 빠른 속도로 달려가고 있다. 

5SCAPE은 총 12단계에 걸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단계별로 가격이 인상된다. 따라서 투자자는 먼저 참여할수록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단계의 토큰 가격은 $0.00187이며 마지막 단계의 토큰 가격은 $0.0087이다. 현재 5SCAPE 가격은 $0.00327이다. 따라서 지금 사전 판매에 참여하면 마지막 가격보다 반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이다. 

◆5th Scape란?

5th Scape은 신규 가상현실 게임 프로젝트로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분야를 재정의하고자 한다. 

프로젝트팀은 혁신적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게임 콘텐츠를 가진 VR/AR 생태계를 개발하는 데 열정적인 숙련된 전문가로 이루어졌다. 팀원들의 링크드인 프로필도 홈페이지에 공개되어있으며 CEO 아노지 쿠마르(Anoj Kumar)도 확인할 수 있다. 

5th Scape 개발팀은 풍성한 게임 요소를 가진 커뮤니티 중심 생태계를 통해 VR/AR 산업의 새로운 장을 열고자 한다. 업계에서 자리를 잡은 후에는 인기 VR 장비와 호환되는 VR 게임도 개발할 계획이다. 

프로젝트팀은 자체 VR 헤드셋과 AR 게이밍 체어도 개발 중이다. 모두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게이머의 신속한 움직임을 지원하고 직관적으로 컨트롤해 몰입도 높은 VR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현재 레이싱 게임, 축구, 양궁, 크리켓, 격투기 게임 등이 이미 개발되고 있다. 5th Scape은 곧 케이지 콘퀘스트, 스러스트 헌터, 이머시브 킥오프, 에픽 크리켓 아레나 등의 VR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 케이지 콘퀘스트의 경우 현재 베타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2024년 2분기가 끝나기 전에 출시된다고 한다. 

5th Scape의 VR/AR 생태계에서는 5SCAPE 토큰이 중추적 역할을 수행한다. 5SCAPE은 암호화폐와 가상현실 간의 기존 관계를 더욱 진보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토큰은 5th Scape 생태계 참여자가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VR 게임 산업은 점차 커지고 있으며 207억 달러가 넘는 규모로 측정되고, 2030년에는 900억 달러가 넘을 것으로 예상하기에 발전 가능성을 보았을 때 기대할만 하다.

◆빠르게 매진 중인 사전판매

5th Scape은 여러 단계로 구성된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금 현황을 보면 수요가 높아보인다. 백서를 보면 전체 토큰 공급량의 80%가 사전 판매로 제공된다. 이러한 분배 구조는 초기 투자자에게 5th Scape의 미래를 결정할 권한을 제공한다. 

5SCAPE은 지속적으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실질적 유틸리티도 고안했다. 토큰은 생태계의 각종 상호작용에 사용되며 5th Scape에서 개발하는 모든 게임 내부 거래에 사용된다. 
 

5th Scape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5th Scape은 스테이킹 메커니즘가지 도입해 토큰 보유자에게 보상 기회를 제공한다. 5SCAPE이 거버넌스 토큰의 기능까지 수행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에 따라 토큰 투자자는 프로젝트의 미래 방향에 관여할 수 있다. 5th Scape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X(트위터), 텔레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