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블록체인 게이밍과 VR분야의 성장률 각 70%, 21% 예측, 그 교집합은 무엇이 될까?
상태바
블록체인 게이밍과 VR분야의 성장률 각 70%, 21% 예측, 그 교집합은 무엇이 될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02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코인 불장이 이어지면서 혁신적 기술과 잠재력을 뽐내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연일 등장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VR 게이밍 코인 5th Scape도 이 중 하나로, 사전 판매에서 최저가에 토큰을 구매하려는 투자자가 몰리며 340만 달러 이상이 모금되었다. 

현재 5SCAPE 토큰 가격은 $0.00248이지만, 모금액이 375만 달러에 도달하면 가격이 인상될 예정이다.  

◆초현실적 VR 게이밍

5th Scape은 자체 개발 VR 헤드셋과 게이밍 의자로 초현실적 게이밍 경험의 세계로 안내하여 게임 시장을 선도하고자 한다. 

게이머는 단지 게임을 관전할 뿐만 아니라 액션의 일부를 느낄 수 있다. 현재의 2D 게임 기술에 비해서는 대단한 진보라고 할 수 있다. 

5th Scape의 첫 번째 작품은 ‘케이지 컨퀘스트’라고 불리는 종합 격투기 게임이다. 게이머는 챔피언의 여정을 떠나 전략적 트레이닝을 통해 실력을 다듬고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개발팀은 이어서 레이싱, 양궁, 축구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 토큰 보유자는 콘텐츠 평생 이용권은 물론 무료 기본 게임 이용권, 5th Scape 내부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새로운 게임 기술의 탄생

블록체인 게이밍은 암호화폐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분야 중 하나이다. 유명 코인 인플루언서 엘리오 트레이드(Dllio Trades)는 X에서 “크립토 게임은 주류/일반인까지 흡수할 수 있는 테마이다. 레이어3 영지식 등의 어려운 용어보다 이해하기 10만 배 더 쉽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아직 일반인이 진입하기 앉았다는 점이다! 크립토 게이밍은 시작도 안 했다.”라고 설명했다.

마켓스앤마켓스는 블록체인 게이밍 분야가 연 평균 성장률(CAGR) 70.3%로 성장하여 2027년에 연 매출이 657억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러한 전망은 코인 게이밍 프로젝트의 강세 전망을 강화한다. 5th Scape은 혁신적 VR 기술로 시장을 능가하는 성공을 보여줄 준비가 되었다. 

VR 게이밍 산업은 미국에서 연 평균 성장률 21%로 성장해 2030년에 연 매출 200억 달러의 시장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5th Scape은 두 개의 유망한 시장의 교집합에 놓여있기 때문에 높은 장기 성장력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이 생기고 있다. 

◆5th Scape의 토크노믹스와 스테이킹 메커니즘

5th Scape은 네이티브 토큰 $5SCAPE으로 게임 내부 경제를 구축했다. $5SCAPE 코인은 생태계 속에서 가치의 전달을 모두 담당해 플랫폼의 성장과 함께 토큰 수요가 증가할 것이다. 

백서를 보면 VR이 다른 용도로 사용될 가능성도 존재한다. 가령, 사용자는 복잡한 금융 시장을 시각화하고 새로운 경제 모델을 구축할 수 있다. 

이미 개발에 착수한 혁신적 금융 모델 중 하나는 5th Scape의 스테이킹 메커니즘이다. 5th Scape은 금전적 보상과 함께 생태계 평생 이용권, 게임 내부 혜택, 커뮤니티 상호작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토큰 분배 구조를 보면, 전체 발행량의 80%가 사전 판매에 분배되었으며, 10%는 거래소 유동성, 10%는 준비금으로 마련된다.

위의 모든 내용을 고려할 때, 5th Scape은 제품부터 토크노믹스까지 모든 방면에서 혁신적이다. 그 결과 수많은 인플루언서가 5th  Scape의 데뷔에 주목하고 있다. 
 

5th Scape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폭발적 성장 기대된다’는 코인 인플루언서
3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코인 인플루언서 마이클 루벨이 최근 5th Scape을 긍정적으로 리뷰한 영상을 게시했다. 
 

디크립트 크립토는 5SCAPE가 상장 후 크게 오를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했다. 엘리오 트레이드는 이번 불장 주기에 수많은 게임 코인이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코인피디아, 야후 파이낸스, 코인게이프 등의 저명한 암호화폐 매체도 5th Scape을 유망한 ICO로 소개해 신뢰를 더하고 있다. 

최근 투자 모멘텀이 강해지면서 사전 판매 최저가를 확보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게 되었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X나 텔레그램, 공식 웹사이트 등에서 최신 정보를 참고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