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BTCC거래소, 비트코인 반감기 기념 보상 증가 이벤트 출시
상태바
BTCC거래소, 비트코인 반감기 기념 보상 증가 이벤트 출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26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비트코인 반감기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을 선도하는 BTCC거래소는 암호화폐의 중요한 이정표인 비트코인 반감기를 기념하기 위해 흥미로운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1:1상담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2011년 설립 이후 4번째 반감기를 맞이하는 BTCC거래소는 이제 유저에게 보상 증가 이벤트에 참여하도록 초대하여 유저에게 풍부한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4년마다 발생하는 비트코인 반감기는 채굴 보상을 절반으로 줄이고 비트코인 공급을 줄여 비트코인의 희소성과 가치를 증가시킵니다.

BTCC거래소의 반감기 이벤트의 독특한 점은 비트코인 블록 높이가 증가함에 따라 참가자의 보상도 증가하는 것입니다. 참가자들이 보상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 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비트코인이 840,000 블록 높이에 도달하면 보상이 최고 5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이벤트를 더 흥미롭게 만들 뿐만 아니라 유저의 보상을 반감기 진행 상황과 직접적으로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참가자는 입금, 선물 거래, 매일 출석체크, 친구 초대 등의 활동에 참여하여 바우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참가자는 비트코인 블록 높이가 목표에 도달할 때마다 잠금이 해제되는 퀴즈에 응답하고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BTCC거래소가 4 번째 비트코인 반감기를 맞이하게 되면서, 거래소의 운영 책임자인 Alex는 이 이벤트가 단순한 축하 그 이상이라고 믿습니다. “BTCC거래소는 비트코인 반감기를 축하하기 위해 이 이벤트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유저들과 함께 반감기를 맞이하며 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특별 보상 시스템을 통해 유저에게 반감기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동시에 흥미로운 승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비트코인 반감기가 암호화폐 세계에서 중요한 이정표라고 믿으며 그 일부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이벤트는 암호화폐 생태계에 대한 유저의 이해를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BTCC의 헌신을 강조합니다.

BTCC거래소는 오랜 명성과 보안으로 잘 알려진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을 선도하는 거래소입니다. BTCC는 유저에게 안전하고 역동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통해 유저를 위한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BTC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