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BTCC거래소, 2024 파리 블록체인 위크 후원 관련 암호화폐 콘텐츠 제작자 모집 중
상태바
BTCC거래소, 2024 파리 블록체인 위크 후원 관련 암호화폐 콘텐츠 제작자 모집 중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13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시장의 선두주자인 BTCC거래소는 다가오는 2024년 파리 블록체인 위크(PBW) 후원 관련 암호화폐 콘텐츠 제작자를 공개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문의는 BTCC거래소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유명한 Carrousel du Louvre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쿠코인(Kucoin), 비트겟(Bitget), 빙엑스(BingX), 크립토닷컴(Crypto.com) 및 솔라나 재단(The Solana Foundation)을 포함하여 블록체인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인재와 주요 플레이어가 참여합니다.

BTCC거래소의 운영 책임자인 Alex는 "파리 블록체인 주간은 BTCC거래소가 업계 연결을 강화하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는 비교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마침내 계열사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ace를 통해 개인적이고 영향력 있는 방식으로 협업 노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콘텐츠 제작자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한 획기적인 움직임으로 BTCC거래소는 파리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석하는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항공편 및 호텔 숙박을 후원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Twitter, YouTube, Discord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참여를 촉진하고 잠재적인 협업 기회에 대해 문의하고 논의하도록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Alex는 콘텐츠 제작자와의 교류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올해 상징적인 루브르 박물관에서 개최되는 파리 블록체인 위크는 콘텐츠 제작자 사이에 창의력을 고취할 수 있는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방문을 후원하여 그들이 영감을 주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잊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단지 위치에 관한 것이 아니라 글로벌 암호화폐 산업의 가장 큰 이해관계자 및 의사결정자를 만나 잠재적으로 네트워크와 영향력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에 관한 것입니다."

BTCC거래소는 PBW 2024에서 콘텐츠 제작자가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성장하는 이야기에 기여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활기차고 협력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암호화폐의 잠재력과 영향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촉진하려는 BTCC의 헌신을 반영합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BTC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