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시바이누 밈코인 2위 유지 가능할까? 푸들 이누 관심보이는 투자자들
상태바
시바이누 밈코인 2위 유지 가능할까? 푸들 이누 관심보이는 투자자들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18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시바이누(SHIB)는 전 세계에서 시가총액이 두 번째로 큰 밈코인이다. 

시바이누는 꽤 오랫동안 밈코인 2위라는 자리를 유지했다. 그러나 앞으로도 그럴 수 있을지는 불투명하다는 의견이 있다. 밈코인 시장의 경쟁은 치열해졌으며 시바이누의 자리를 탐내며 기발한 테마를 들고 온 프로젝트가 시장에 쏟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가장 최근에 도전장을 내민 밈코인은 푸들 이누(Poodl Inu, $POODL)이다. 이 강아지 코인은 도지코인 이후 최고의 강아지 코인이 되고자 한다. 

◆시바이누가 0까지 하락할까?

(출처=코인마켓캡)

대부분의 주요 가상화폐가 지난해 말부터 반등을 시작한 데 반해 시바이누는 올해 3월에 들어서야 본격적으로 가격을 회복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연초만 하더라도 시바이누가 기대에 못 미친다고 여겼던 투자자도 상당했다. 

시바이누는 1년 전에 비해 153% 상승했으며 시가총액은 전 세계 가상화폐 중 11위이다. 따라서 시바이누가 0까지 수렴할 가능성은 적다. SHIB처럼 유명한 밈코인이 갑자기 사라질 확률은 크지 않다. 

하지만 시장의 약세와 밈코인 시장의 새로운 유행 속에서도 굳건히 2위를 지킬지는 미지수다. 새로 부상한 밈코인의 저력을 보면 올해 말에 밈코인 2위가 바뀔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다. 

부진한 생태계 발전 및 시바이누 커뮤니티의 분산된 집중력은 시바이누의 시가총액에 계속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진화하는 밈코인 시장에 적응하지 못한다면, 시바이누도 시가총액이 감소할 수 있다. 

◆치열해지는 밈코인 시장

밈코인 시장은 새로운 차원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몇 개월 사이 밈코인 시장에 관심을 가진 투자자도 급증했으며 시장의 규모도 커졌다. 2023년 초에는 페페(PEPE)의 등장으로 강아지 밈코인의 성공 공식이 깨졌으며, 2023년 말에는 봉크 코인이 나타나 솔라나 계열 밈코인이 화두로 떠올랐다. 

이제 푸들 이누(POODL)가 투자자의 시선을 사로잡고자 출사표를 던졌다. 

푸들 이누(Poodl Inu)는 자신만의 매력을 내세우며 다른 강아지 테마 밈코인과 차별화하고자 한다. 푸들 이누는 다른 밈코인과 달리 초기 펌핑 이후에 물러서지 않고자 한다. 

푸들 이누는 BONK, WIF 등 새로운 강아지 테마 밈코인의 인기를 넘어서 도지코인, 시바이누의 경쟁 상대가 되고자 한다. 푸들 이누는 카리스마와 아무도 상관하지 않는 듯한 뻔뻔함으로 초기 투자자의 관심을 자극한다. 

◆재치 있고 우스꽝스럽지만 잠재적 수익 기회도 확보한 푸들 이누

푸들 이누는 기존의 밈코인과 약간 다른 테마를 가졌다. 웹사이트의 홍보 문구를 보면 어떠한 강아지를 지향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푸들 이누는 곧 끝내주는 슈퍼스타가 될 겁니다. 푸들 이누의 얼굴은 곧 모든 암호화폐 웹사이트와 전 세계 유튜브 영상에 도배될 겁니다. 프리세일을 놓친 바보들만이 후회의 눈물로 베갯잇을 적시겠죠.”

또한 다음과 같이 소개하기도 한다: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전례 없던 불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간절히 기다리기만 했다면, 이제는 이 불장에 뛰어들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도지코인 이후 최고의 개 밈코인이 될 푸들 이누의 초기 단계에 매수하세요. 그리고 스테이킹을 통해 수익이 불어나는 것을 지켜보세요. 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을 만큼 쉽습니다. 지체할 시간이 없어요, 서두르세요!”

푸들 이누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작동하여 에너지 효율적이고 거래 처리가 신속하며 유틸리티 확장을 도울 다양한 디앱과의 통합 잠재력을 가졌다. 
 

푸들 이누 공식 홈페이지 가기


탈중앙화를 지향하는 푸들 이누는 전체 토큰의 50%를 사전 판매로 초기 투자자에 제공한다. 30%의 토큰은 스테이킹 보상 지급을 위해 분배되었다. 나머지 20%는 마케팅과 DEX 도그 파크의 개발에 사용될 예정이다. 

◆초기 투자로 수익 기회 극대화

$POODL 사전 판매가 드디어 시작되어 매력적 할인 혜택과 스테이킹 보상을 제안한다. 전략적으로 설계된 스테이킹 프로그램은 초기 투자자가 토큰의 상장 전부터 자산을 불려나갈 기회를 제공한다. 

로드맵을 보면, 두 번째 단계에서 사용자 기반 확대를 위해 스테이킹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다. 이는 밈코인의 가격 역학을 유지하는 데 핵심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 밈코인이 초기 펌핑한 후 관심이 시들해지더라도 스테이킹 시스템이 장기 투자를 장려할 것이다. 

로드맵 3단계에서는 푸들 이누의 커뮤니티 형성에 집중한다. 이러한 노력은 최고의 밈코인과 경쟁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것이다. 

POODL이 계속해서 높은 인기를 유지할 수 있다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며 3대 밈코인 중 하나가 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