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푸들 이누, 새로운 강아지 테마 밈코인으로 프리세일 60만 달러 모금
상태바
푸들 이누, 새로운 강아지 테마 밈코인으로 프리세일 60만 달러 모금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11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화폐 시장에는 종종 독특한 컨셉으로 주목받는 프로젝트가 등장한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졌으며 밈코인 시장과 전체 암호화폐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곤 한다. 푸들 이누(Poodl Inu, POODL)는 최근에 출시된 프리세일 밈코인으로, 바이럴 프로젝트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푸들 이누는 이미 60만 달러 이상 모금해 주류 시장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본 기사는 푸들 이누 생태계와 토크노믹스, 로드맵, 사전 판매 정보 등을 알아본다. 

◆푸들 이누, 푸들이 도지를 밀어낼까?

푸들 이누(Poodl INU)는 “도지코인 이후 최고의 개 밈코인”이라는 정체성을 중심으로 하며 높은 스테이킹 보상과 커뮤니티 중심 철학, 매력적 시각 디자인 등을 자랑한다. 푸들 이누 개발팀은 홈페이지에서 “이 구역의 미친 개”를 외치며 전례 없는 강아지 밈코인 컨셉을 제시한다. 

POODL 토큰을 구매한 투자자는 스테이킹에 참여해 보상을 얻고 밈 관련 활동에 참여하기 시작할 수 있다. 즉각적 기능성은 빠르게 보상을 축적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투자자가 초반부터 커뮤니티의 성장에 기여하고 푸들 이누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한다. 

푸들 이누는 아직 시가총액이 적어 성장 가능성이 크다. 푸들 이누는 최근에 등장한 밈코인 중에서는 처음으로 강아지 테마를 가져, 여러 거래소에 상장하면서 잠재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보는 전망이 있다. 

사전 판매 극 초기부터 보여준 강한 매수세는 푸들 이누가 가진 잠재력을 입증한다. 

◆POODL 사전 판매 참여 방법

푸들 이누(POODL) 사전 판매는 최근에 시작했다. 현재 POODL 토큰은 $0.000524에 판매되고 있다. 푸들 이누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개발되었으며 전체 토큰 공급량이 69억 개이다. 전체 모금액은 60만 달러를 넘었다. 토크노믹스를 살펴보면, 50%의 토큰은 사전 판매, 30%는 스테이킹, 10%는 DEX 유동성 공급, 10%는 마케팅에 분배되었다. 

푸들 이누 개발팀은 3단계로 구성된 로드맵을 제시했다:
- 사전 판매 및 스테이킹: 첫 번째 단계는 스테이커에게 높은 보상을 제공하는 데 집중한다. 
- 거래소 데뷔: 두 번째 단계에서는 거래소 상장을 추진하며, 강력한 마케팅과 추가 인센티브로 인기몰이를 유도한다. 
- 생태계 확장: 세 번째 단계는 커뮤니티 성장에 집중하며 밈코인 시장을 지배하고자 한다. 

사전 판매 가격은 시간이 지나면서 오를 예정이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꾸준히 프리세일 경과를 지켜보며 판단해야 할 것이다. 지난 일 년 동안 밈코인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눈에 띄는 발전을 기록했기 때문에 푸들 이누 같은 신생 코인이 인기를 끌 수 있을지 지켜볼 만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