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스폰지밥 코인 V2, 밈코인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유는?
상태바
스폰지밥 코인 V2, 밈코인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유는?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6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새롭게 등장한 신규 밈코인 스폰지밥코인 V2이 시장의 기대를 받고 있다. 스폰지밥코인 V2는 유명한 스폰지밥코인($SPONGE)의 최신 버전이다. 

스폰지밥코인 V1은 한때 약 1억 달러에 달하는 시가총액을 달성했으며 토큰 보유자 수는 1만 3,000명 넘어서며 대성공을 거두었다. 스폰지밥코인 V2는 혁신적 기능과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하며 등장했다. 

◆스폰지밥 코인 V2 획득 방법
 

스폰지밥코인 V2는 두 가지 독특한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다. 
- 스폰지밥코인 V1 스테이킹: 스폰지밥코인 웹사이트에서 SPONGE V1 코인을 구매한 후 스테이킹하거나 기존에 보유한 SPONGE 코인을 스테이킹한다. 
- 추가 V2 코인 획득: 더 많은 수량의 V1 코인을 오래 스테이킹할수록 더 많은 V2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스테이킹 브릿지 메커니즘과 P2E 게임
스폰지밥코인 V2는 플레이투언 유틸리티를 도입해 생태계를 강화한다. 

SPONGE 1세대 코인을 스테이킹해 SPONGEV2 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플레이투언 게임에 참여해 추가 $SPONGEV2 토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스폰지밥 P2E 게임은 스폰지밥 코인 생태계에 새로 추가된 유틸리티로,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을 모두 제공해 향상된 게임 경험과 토큰 보상 경험을 제공한다. 

◆돋보이는 스폰지밥코인 V2의 독창적 특성
- 독점적 코인 획득 기회: 오직 $SPONGE 스테이킹을 통해서만 $SPONGEV2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 보너스 혜택: 지금 $SPONGE 코인을 구매하여 스테이킹하면 특별 $SPONGEV2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 패시브 인컴: $SPONGE 토큰을 스테이킹하면 최소 연 40%부터 시작하는 높은 패시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 영구적 전환: SPONGE V1 코인은 영구적으로 스테이킹되며, 프로젝트 팀은 상장 이후 SPONGEV2에 집중할 계획이다. 

◆로드맵과 미래 전망


스폰지밥 코인 V2 로드맵은 토큰 보유자 1만 명, 1티어 거래소 상장, 시가총액 1억 달러를 목표로 한다. 로드맵 출시 단계에는 스폰지밥 게임 개발, V2 코인 청구, 상장 등이 포함된다. 

스폰지밥코인 V2는 원조 스폰지밥코인의 후속작일 뿐만 아니라 유틸리티와 커뮤니티 참여에 중점을 둔 주요 업그레이드이다. SPONGEV2는 P2E 게임과 스테이크-투-브릿지 메커니즘을 도입해 밈코인 시장에서 특히나 눈에 띈다.

스폰지밥코인 V2의 최신 소식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ia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