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유니스왑, 구글플레이용 안드로이드 지갑 베타 버전 출시
상태바
유니스왑, 구글플레이용 안드로이드 지갑 베타 버전 출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10.13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 유니스왑(Uniswap)이 모바일 앱의 클로즈 베타 안드로이드 버전을 12일(현지 시각) 출시했다.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앱 개발팀은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기존 유니스왑은 PC와 iOS 모바일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번 출시로 모바일 앱 클로즈 베타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디파이라마(DefiLlama)의 데이터에 따르면 유니스왑은 누적 거래량 기준 세계 최대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로, 설립 이래 1조 7000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처리했다. 대부분의 거래는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은 지난 4월 13일 iOS용 모바일 앱을 출시한 것에 이은 것이다. 발표에 따르면 새로운 안드로이드 베타 앱은 사용자가 네트워크를 전환하지 않고도 다양한 체인의 코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앱은 코인이 어떤 네트워크에 있는지 자동으로 감지하여 사용자가 요청하지 않아도 해당 네트워크로 전환한다. 현재 폴리곤(Polygon), 아비트럼(Arbitrum), 옵티미즘(Optimism), 베이스(Base), BNB 체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 더 많은 체인 호환이 예정되어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