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더 샌드박스, 롯데월드 테마파크 경험 오픈
상태바
더 샌드박스, 롯데월드 테마파크 경험 오픈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11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롯데월드 테마파크 경험을 공개했다.

더 샌드박스 내 공개된 롯데월드 테마파크 경험은 ‘롯데월드 스테이션(Lotte World Station)’과 ‘페어리테일 월드(Fairy Tale World)’로, 오프라인 테마파크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신비로운 콘셉트와 퀘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월드 스테이션’은 테마파크 콘셉트의 기차역 맵이다. 모든 여행의 출발지이자 다른 맵으로의 이동이 가능한 공간이다. ‘롯데월드 스테이션’에서는 맵을 둘러보며 롯데월드의 5개 사업장과 유저들이 모험하게 될 맵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어트랙션 풍선비행, 월드모노레일, 회전바구니와 서울스카이의 스카이브릿지, 워터파크의 토네이도 슬라이드를 탑승해 볼 수 있다.

‘페어리테일 월드’는 롯데월드의 로리 여왕과 로티 기사가 살고 있는 동화 속 왕국 콘셉트로 구성됐다. ‘롯데월드 스테이션’ 내의 월드모노레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유저들은 저주에 걸린 페어리테일 월드를 구하는 퀘스트를 수행하고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어트랙션 풍선비행, 자이로드롭, 환타지드림, 범퍼카, 회전목마를 탑승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상징적인 구조물 매직캐슬과 어드벤처 부산의 토킹트리가 유저들을 반겨주며, 퍼레이드 등 볼거리도 제공한다.
 

롯데월드 테마파크 경험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1일(수)부터 11월 8일(수)까지 두 개의 롯데월드 경험 내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보상을 지급하며, 여기에 지난 7월 출시된 롯데월드 어드벤처 게임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더 샌드박스는 롯데월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인 로티를 나만의 복셀 캐릭터로 만들어보는 복스에딧 콘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롯데월드 캐릭터와 기념품을 테마로한 NFT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