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더샌드박스-인천시, '인천상륙작전 콘텐츠' 한정판 NFT 컬렉션 공개
상태바
더샌드박스-인천시, '인천상륙작전 콘텐츠' 한정판 NFT 컬렉션 공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14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인천시와 인천상륙작전 메타버스 콘텐츠 및 한정판 NFT 컬렉션을 공개했다.

더 샌드박스와 인천시는 6.25 전쟁 정전 70주년을 기념하고 대한민국의 자유와 평화를 지켜낸 참전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현대 한국사의 중요한 사건 중 하나인 '인천상륙작전'을 메타버스 경험으로 구현했다. 더 샌드박스 유저는 인천상륙작전 콘텐츠를 체험하고, 역사적 인물들과 상호작용하면서 다양한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더 샌드박스에서 출시하는 인천상륙작전 NFT 컬렉션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인천 지역 특급 호텔 숙박권, ‘인천 섬 도도하게 살아보기’ 여행 상품권, 인천투어패스 24시간권 등의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NFT 컬렉션 판매 수익금은 전액 ‘대한민국 6.25 참전유공자회’를 통해 6.25 참전군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는 “인천상륙작전의 역사적 중요성을 체험하며 학습할 수 있는 이번 콘텐츠가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하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며, “NFT 컬렉션 판매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뜻깊은 이벤트인 만큼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세웅 시 도시브랜드담당관은 “6.25 전쟁 정전 70년을 기념하고 당시의 참전용사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콘텐츠를 준비하게 됐다”며 “인천상륙작전 콘텐츠가 많은 이들에게 지나간 역사의 기록을 넘어 당시의 사건을 체험하고 느끼며, 공감하게 만드는 콘텐츠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 샌드박스는 인천시 외에도 빗썸 부리또 월렛, SBS콘텐츠허브, 넷마블, AIMC, 모드하우스, 라인스튜디오, 르노코리아자동차, MBC, FSN, 그라비티, 하나은행, 채널A, 롯데월드,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토닥토닥 꼬모, 뽀로로, 스퀘어 에닉스, 시프트업, 유비소프트, 아타리, SM브랜드마케팅, 큐브엔터테인먼트, 스컬 앤 쿤타, K리그, 제페토, 스눕독, 워너 뮤직 그룹, 데드마우스, 아디다스, 워킹 데드, 스머프, 케어베어 등 400곳이 넘는 파트너사들과 메타버스 세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