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포블, '포블렉처' 프로그램 개최… "임직원 리더십 강화 목표"
상태바
포블, '포블렉처' 프로그램 개최… "임직원 리더십 강화 목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05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가 임직원들의 리더십 강화를 목표로 ‘포블렉처(FOBL Lecture)’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하여, 그들이 얻은 귀중한 지식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임직원들을 위한 성장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함이다.

포블렉처의 첫 번째 강연은 디지털 및 오프라인 이벤트 플랫폼 메이데이파트너스의 최준영 대표가 ‘스타트업 성공과 실패’라는 주제로 오는 6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최준영 대표는 2015년에 메이데이파트너스를 창업하고 첫해 이후 매해 170%씩의 연간 성장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경험을 쌓아왔다. 그는 자본금 300만 원으로 시작해 직원들에게 월급을 못 줄까 봐 안 해본 일이 없고, 은행이랑 은행은 다 다녀봤을 만큼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포블은 ‘포블렉처’를 주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현재는 임직원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지만 나중에는 스타트업과 기업 경영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열린 플랫폼으로 확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안현준 포블 대표는 이번 특강을 통해 “스타트업은 항상 변화하는 환경에서 운영되며, 성공과 실패는 학습과 성장의 기회로 이어질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포블렉처를 통해 명사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계획 중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포블은 지난 5월 인재 육성 전략의 일환으로 ‘포블 리더십 스쿨’을 개설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독서 경영 체계를 확립하고 임직원들의 창의적인 사고와 결정 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지식 확장을 촉진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진행한 책으로는 ‘역행자’, ‘아주 작은 습관의 힘’, ‘돈의 속성’, ‘인간 본성의 법칙’ 그리고 ‘내면소통’을 다루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