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포블, 고객과 소통 통한 홈페이지 리뉴얼 디자인 투표 이벤트 개최
상태바
포블, 고객과 소통 통한 홈페이지 리뉴얼 디자인 투표 이벤트 개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26 0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는 고객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디자인 투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포블의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개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디자인 방향을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더욱 단순하고 직관적인 두 가지 주요 디자인 컨셉을 고객들에게 제시한다. 고객들은 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의 선호도를 투표할 수 있으며, 이 투표 결과는 추후 포블 홈페이지의 리뉴얼 디자인 방향성을 설정하는데 직접 반영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의견이 포블의 새로운 홈페이지의 미래를 결정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표 기간은 2023년 10월 24일(화) 24시까지 4주 동안 진행되며 포블의 회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추천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총 당첨은 100명으로, 추첨을 통해 80명의 추첨 당첨자 그리고 추천인 상위 20명에게 확정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안현준 포블 대표는 “포블은 항상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여기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방법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포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