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7:51 (금)

캐리버스의 PFP 프로젝트 '디돌즈', 2초 만에 완판
상태바
캐리버스의 PFP 프로젝트 '디돌즈', 2초 만에 완판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18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PFP 프로젝트 ‘디돌즈(DeDollz)가 완판을 기록했다. ㈜캐리버스는, 지난 15일 런치패드 듀(DEW)를 통해 민팅한 1,111개의 ‘디돌즈’ PFP가 완판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누구나 참여 가능한 퍼블릭 스테이지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가 폭주하며, 2초만에 모든 물량이 모두 소진되었다고 한다.

‘디돌즈’는 ㈜캐리소프트의 ‘캐리와 슈퍼콜라’ IP를 기반으로 하는 PFP NFT로, 어린 시절 애착 인형의 컨셉을 지니고 있다. ‘디돌즈’는 ㈜캐리버스가 서비스하는 웹3 게임 플랫폼 ‘클링(Cling)’의 멤버십 카드로 활용되며, 홀더는 플랫폼에 온보딩된 게임에 관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민팅은 듀 런치패드로 진행되었다. 듀는 폴리곤 네트워크 NFT 트레이더를 위한 선두 주자로, 1.5%라는 낮은 수수료, 한 눈에 볼 수 있는 타 마켓 정보 등으로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캐리버스의 데이비드 윤 대표는 “최근 PFP 시장이 좋지 않은데, 완판을 기록할 수 있어 기쁘다.”며, “웹3 메타버스 ‘캐리버스’, 카드 전략 RPG ‘슈퍼콜라 택틱스’ 등 우리가 준비하는 게임에 대한 기대치가 완판으로 나타난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디돌즈는 완판 이후 유저간 활발한 2차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캐리버스 공식 디스코드와 디졸즈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