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테더백, '선물 거래 수수료' 고객에 다시 돌려준다
상태바
테더백, '선물 거래 수수료' 고객에 다시 돌려준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3.09.18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 선물 거래 수수료 최대 60%, 투명하게 환급받는 시장 만들겠다"
테더백 전승현 대표

테더백은 바이낸스, 엘뱅크, 비트겟, 바이비트 등 해외 선물 거래소 거래 수수료를 50% 할인해 주고 이후 발생하는 수수료를 또다시 60% 자동 환급해 주는 플랫폼이다. 아래는 테더백이 전하는 프로젝트 일문 일답.

◆환급 방식은?
테더백을 통해 주계정을 먼저 만들면 테더백이 해당 주계정에 레퍼럴 수익 60% 환급 권한을 지급한다. 이후 회원은 주계정 레퍼럴 코드로 부계정을 하나 더 만든다. 이렇게 구조를 만들고 부계정으로 거래를 하면 주계정으로 부계정 수수료의 60%가 자동환급된다. 보통 이걸 셀프 레퍼럴, 줄여서 셀퍼럴이라 부른다.

◆돌려받는 수수료 금액은?
선물 거래는 수수료는 예를 들어, 시드 1000달러, 레버리지 10배, 하루 5~10회 거래 시 한 달에 돌려받는 금액은 720달러로 셀퍼럴 수익만 원금에 72%에 달한다. 바꿔 얘기하면 지금까지 이 어마어마한 돈이 내가 가입한 유튜버 등에게 들어갔다는 의미다. 테더백이 이 돈을 고객이 직접 다시 돌려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한다. 누구나 테더백에서 자신의 거래 성향에 따라 수수료를 얼마나 돌려받을 수 있는지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셀퍼럴이 가능한 이유. 기본구조(왼쪽 그림)과 테더백 구조(오른쪽)

◆선물 거래를 처음 하는 투자자에게 추천 거래소가 있다면?
엘뱅크 거래소를 추천한다. 엘뱅크는 글로벌 메이저 거래소로 글로벌 순위 5~15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업비트, 빗썸보다 높은 순위다. 

테더백에서 엘뱅크 거래소를 이용 시 수수료 33% 할인(KYC 진행 시), 수수료 환급 60% 제공하고 있다. 이는 80% 수수료 할인과 동일하다. 또한 엘뱅크는 도지, 페페, 시바아누 등 최근 메타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밈(Meme) 코인 전문 거래소로 1000만 달러 규모의 밈 스페셜 펀드를 운영 중이다. 

또한 8월 중 카피 트레이딩 서비스 역시 오픈 예정이다. 저 또한 트레이더 출신으로 엘뱅크 리더 트레이더로 등록하여 여러분들의 수익창출에 선봉에 설 것이다. 

◆최근에 유사 서비스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테더백의 특장점은?
◇높은 요율: 타사 대비 가장 높은 셀퍼럴 요율을 제공한다. 

◇내 계정: 현재 우후죽순 생겨나는 페이백 플랫폼들은 거래소에서 내 계정으로 돈이 바로 들어오는 게 아니라 상대방에게 들어간 후 상대방이 내게 수동으로 입금하는 구조다. 거래소가 내 레퍼럴 수익을 내 계정으로 직접 쏴주는 셀퍼럴에 더 나은 구조다. 

◇관리자 페이지 제공: 내 요율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한다. 셀퍼럴을 운영하는 유튜버, 블로거 등은 보통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하지 않는다. 이는 언제든지 요율을 임의로 낮추기 위함이다. 테더백은 회원에게 어드민에 접속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함으로 투명하게 운영된다.

◇우수한 카피 트레이더 소개: 테더백은 단순히 셀퍼럴만 여는 게 아니라 회원이 선물 거래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저를 포함한(웃음) 우수한 카피(리더) 트레이더를 소개해 드린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카피 트레이딩 수익 + 셀퍼럴 수익 이와 같이 2중 자동화 수익을 얻는다. 

◇선물 고객센터 운영 : 테더백 회원이라면 누구나 거래소 이용법 등 선물 거래 관련해서 궁금한 점에 답변을 드리는 고객센터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수수료가 중요한 이유는?
테더백을 통해 수수료를 50% 할인받고 이후 발생하는 수수료를 다시 60% 환급받는다. 이렇게 되면 실 수수료가 0.008%(지정가)/0.016%(시장가) 수준으로 매우 낮아지는데 수수료가 낮아지면 거래를 할 수 있는 기회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수수료를 낮추는 건 거래의 기회를 높이고 이는 곧 거래가 성공으로 이어질 확률을 높인다.

예를 들어 수수료가 0.1% 라면 0.1% 이상 갭이 떠야 매매를 할 수 있지만 수수료가 0.008% 라면 0.008% 갭만 나면 거래를 할 수 있고 0.1% 갭이 나는 경우보다 0.008% 갭이 벌어지는 경우가 더 많다. 그래서 테더백을 통해 실질 수수료를 낮추고 거래하는 건 선물 거래의 시작이라 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