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9월 약세장에서도 폭발적으로 성장할 밈코인 - DORKL, WSM, BITCOIN
상태바
9월 약세장에서도 폭발적으로 성장할 밈코인 - DORKL, WSM, BITCOIN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14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밈코인은 전체 암호화폐 시장의 약세에도 상대적으로 면역이 강한 것으로 증명되었다. 최악의 크립토 윈터 속에서도 페페 코인은 투자자들이 몰리며 100,000% 이상 급등했다.

약세장이 끝나고 있는지 일 년 더 진행될지에 관해서는 전문가의 의견이 갈린다. 그러나 어떠한 미래가 오든 밈코인은 투자자가 가상화폐 세계에서 부를 창출할 기회를 제공한다. 아래에는 9월에 폭발적으로 성장할 잠재력을 보이는 최고의 밈코인을 3가지 소개한다. 

◆9월 추천 밈코인

◇월 스트리트 밈즈 - 2,500만 달러 이상 모금… 27일 상장 예정
월 스트리트 밈즈(Wall Street Memes)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유망한 밈코인 중 하나이다. WSM은 사전 판매에서 2,500만 달러 이상 모금하고 이제 종료를 앞두고 있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13일 후 다수의 1티어 가상화폐 거래소에 $WSM을 상장할 계획이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지지자 수가 굉장하며, 트위터에서만 팔로워 수가 27만 명을 넘는다. 월 스트리트 밈즈는 유명 서브 레딧 r/WallStreetBets 커뮤니티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트래드파이(전통 금융)에 반항하는 유사한 에너지를 가졌다. 

높은 인기 속에서 트위터 CEO이자 밈의 제왕인 일론 머스크의 관심도 받았다. 머스크는 과거 몇 차례 월 스트리트 밈즈의 게시글에 답변한 바 있다. 

월 스트리트 밈즈가 상장 이후 급등할 가능성이 큰 또 하나의 이유는 이미 개발팀이 바이럴 인기를 얻은 이력이 있기 때문이다. WSM 토큰을 개발한 동일한 개발팀은 2021년에 월 스트리트 불즈 NFT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당시 30분 만에 컬렉션이 매진되었다. 

$WSM에는 유틸리티가 존재하지 않으며 재미를 위해 제작되었다. 지금 WSM는 0.0337 달러에 판매 중이다. 프로젝트팀은 “$WSM 공급량의 일부를 락업해기 때문에 상장 후 수요가 빠르게 공급을 능가할 가능성도 있다”고 밝혔다.

◇도크 로드 - 시스 로드 페페를 기반으로 한 인기 밈코인

도크 로드(Dork Lord)는 페페 밈 제작자 매트 퓨리가 새로 공개한 X(전 트위터) 메시지에 반응하여 출시된 신규 밈코인이다. 퓨리는 최근 스타워즈 시스 군주를 모방하여 후드를 쓴 페페 이미지를 트위터에 공개했다. 퓨리는 해당 이미지에 “도크 로드(Dork Lord)”라는 이름을 붙였다. 

X에 이미지가 공개된 지 몇 시간 만에 익명의 제작자가 $DORKL 토큰을 출시했으며 곧이어 13,000,000% 이상 급등했다. 도크 로드 토큰은 역대 밈코인 중 가장 인상적 상승률을 보여주었으며 원조 페페를 감안해도 놀라운 기록이다. 

이후 $DORKL은 다소 후퇴했지만, 랠리의 끝이라기보다는 이제 서막이 오른 것으로 보인다. 거래 대금은 여전히 400만 달러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유 토큰 보유자도 6,500명 이상이다. $DORKL은 현재 유니스왑 v2에서 거래 가능하며 덱스툴즈 인기 코인 1위에 올랐다. 

◇해리포터오바마소닉10이누 - 225만 달러 상당의 토큰이 잠긴 인기 밈코인

해리포터오바마소닉10이누(HarryPotterObamaSonic10Inu) 코인은 밈 팬을 위한 밈코인이다. 프로젝트에는 시바이누, 페페, 소닉 더 헷지혹 등 수많은 밈이 한 데 모여 있다. 해리포터오바마소닉10이누는 밈코인 트레이더 커뮤니티를 구축하면서 동시에 밈코인이라는 개념 자체를 희화화한다. 

티커 $BITCOIN을 쓰는 이 토큰은 투자자의 다양한 반응에도 불구하고 매우 인상적인 성장을 보여주었다. 5월에 출시된 이후 $BITCOIN은 사상 최고가에서 72,000% 이상 상승했다. 현재 사상 최고가에서 하락했지만 여전히 상장 가격 대시 20,000% 높다. 

덱스툴즈 자료를 보면 $BITCOIN은 11,000명 이상의 고유 토큰 보유자가 존재하며 일일 거래대금도 250만 달러 이상이다. 덱스툴즈에서 인기 코인 3위에 올랐다. 이 모든 지표는 해리포터오바마소닉10이누 코인이 계속 시장에서 살아남을 것이며 다음 랠리를 준비하고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한다. 또 하나의 강세 신호로 $BITCOIN은 225만 달러 상당의 토큰을 14개월 동안 락업했다. 남은 약세장을 견디기에 충분한 시간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