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런치패드 XYZ' 홈페이지 리뉴얼 "7,000% 수익률 달성 매매 신호 '알파 콜' 한시적 무료 공개"
상태바
'런치패드 XYZ' 홈페이지 리뉴얼 "7,000% 수익률 달성 매매 신호 '알파 콜' 한시적 무료 공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24 1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런치패드 XYZ가 홈페이지를 새단장하며 사전 판매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런치패드 XYZ는 “지금까지 사전 판매에 참여한 투자자와 신규 투자자에게 20% 보너스 토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신규 투자자의 경우, 7일 마다 받을 수 있는 토큰 보너스가 1% 포인트씩 감소한다. 

게다가 프리미엄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는 NFT 패스 또한 지급된다. NFT 패스는 총 5개 등급이 존재하며 투자 금액에 따라 패스 종류 및 혜택이 달라진다. 사전 판매 모금액은 이제 138만 달러를 넘어섰다. 네이티브 토큰 $LPX는 $0.0445에 구매할 수 있으며 모금 종료 시까지 동일 가격으로 판매된다.

◆알파 콜 텔레그램, 사전 판매 종료까지 무료 개방
런치패드 XYZ 프로젝트팀은 “플랫폼 서비스의 위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판매 종료까지 텔레그램 알파 콜 채널을 모두에게 개방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플랫폼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접속할 수 있다.

알파 콜 텔레그램 그룹에서는 런치패드 XYZ의 다양한 데이터 분석 도구를 활용한 매매 셋업과 콜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성과를 보면, 알파 그룹은 100% 수익률을 달성한 셋업 23개, 1,000% 수익률을 달성한 셋업 8개를 제공했으며 이번주에 가장 높은 수익률의 콜은 7,000%를 기록했다. 

7,000% 수익률 달성한 콜은 8월 10일 LINQ 코인으로 0.006114 달러였을 때의 매수 기회였다. 런치패드 XYZ는 수동적으로 매매 신호를 주는 것이 아니라 투자자에게 수익 창출 방법을 학습할 기회를 준다. 즉, 투자자는 알파 콜을 확인 한 후 본인이 조사하여 검증하고 매매해야 한다. 그러한 취지에서 모든 알파 콜은 DYOR로 시작하는 번호로 구별된다. LINQ 구매 콜의 경우 DYOR054였다.

텔레그램 그룹에는 이외에도 최신 업계 뉴스, 인기 코인 전망, 포지션 청산 판별법 등 일반적 트레이딩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런치패드 XYZ의 개발팀은 “알파 콜로 투자 전략을 학습하면 손쉽게 사전 판매 투자금을 30일 안에 회수할 수 있다. 그리고 다수의 투자자가 이러한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런치패드 XYZ는 사용자에게 NFT 패스로 VIP 알파 그룹 참여권을 제공해 플랫폼 사용을 유도할 계획이다. NFT 패스는 알파 그룹에 참가할 수 있는 입장권으로 초보 트레이더부터 전문 트레이더까지 원하는 혜택을 활용할 수 있도록 5개 등급으로 제공된다. 

각 단계는 50 달러 NFT 패스 등급 ‘도지’, 200 달러 NFT 패스 등급 ‘시바’, 500 달러 NFT 패스 등급 ‘페페’, 5000 달러 NFT 패스 등급 ‘비탈릭’, 25,000달러 이상 NFT 패스 등급 ‘일론’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면, 2만 5,000달러를 투자하면 전문 트레이더를 위한 ’일론’ NFT 패스를 얻고 VIP 알파 콜 텔레그램 그룹에 참가할 수 있다.

◆AI 바탕으로 종합 코인 투자 경험 제공하는 런치패드 XYZ

런치패드 XYZ에서 사용자가 가장 먼저 접하게 될 기능 중 하나는 AI 챗봇 아폴로(Apollo)이다. 아폴로는 투자자가 본인의 위험 성향, 시장 분석, 기술적 지표를 바탕으로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우며 자체 대형 언어 모델(LLM) AI를 활용한다. 

런치패드 XYZ의 트레이딩 터미널은 세계적 유동성 공급자와 협업해 풍분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투자자의 거래를 지원하여 순간의 트레이딩 기회도 놓치지 않도록 보장한다.

런치패드 XYZ에서 제공하는 학습 환경은 투자 주의 사항, 시장 작동 방식, 리스크 관리, 투자를 방해하는 심리적 압박 제거하는 방법 등 현명한 투자에 필수적인 모든 주제를 다룬다.

게다가 런치패드 XYZ는 런치패드 지수(LPQ)라고 하는 디지털 자산 점수 평가 시스템도 개발했다. LPQ는 사회적, 재무적 데이터와 시장 데이터 등 400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인공지능/머신러닝으로 분석해 다양한 웹3 자산의 잠재력을 평가한다. 

◆올인원 웹 3 포털로 블록체인 대중화 꿈꾸는 런치패드 XYZ
런치패드 XYZ의 목표는 가상화폐 트레이딩 뿐만 아니라 웹 3의 모든 영역을 담을 수 있는 종합 플랫폼 구축이다. 런치패드 XYZ의 로드맵에서 토큰 디렉토리, 메타버스 라이브러리, 플레이투언 게임 허브, DEX, NFT 마켓플레이스 등 모든 웹 3 분야를 다루고자 하는 의지를 엿볼 수 있다.

31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마이클 루벨과 동료 크립토 게인스 모두 런치패드 XYZ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기도 했다. VIP NFT 패스, 토큰 보너스 등 새로운 혜택을 발표한 만큼 보다 많은 투자자를 유입시킬 수 있을지 지켜볼만 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