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비앤비(BNB), 코인원 원화마켓 신규 상장
상태바
비앤비(BNB), 코인원 원화마켓 신규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24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비앤비체인)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비앤비(BNB)의 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다.

코인원은 공지를 통해 24일 비앤비를 원화마켓에 상장하고 거래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비앤비의 입금 오픈은 오전 10시, 출금 오픈은 오후 2시다. 

거래 예정 시각은 매도 오픈이 오후 2시, 매수 오픈이 오후 2시 5분이다. 시장가 예약가 오픈은 오후 3시다.

기준가는 282,600원으로 출금수수료는 0.001 BNB다.

비앤비(BNB)는 'Build And Build'를 의미하는 세계 최대규모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발행한 플랫폼 토큰이다. BNB는 2017년 최초 ERC-20 기반으로 출시되었으나, 2019년 자체 메인넷 런칭과 함께 거버넌스 및 스테이킹 기능을 하는 Binance Beacon Chain(BC 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하였다. 이후, Binance Smart Chain(BSC 체인)을 추가로 도입하여 스마트 컨트랙트 및 dAPP 개발 등 탈중앙화된 어플리케이션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BNB는 BC 체인과 BSC 체인의 네이티브 토큰으로, 이용자는 BNB를 통해 바이낸스 생태계의 거버넌스 참여, 바이낸스 CEX 거래수수료 할인, 바이낸스 DEX 및 BSC 체인 거래수수료 지불, 런치패드 토큰 세일(IEO)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BNB를 스테이킹하여 네트워크의 보안과 운영에 기여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결제/지불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