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17:40 (금)

인텔라 X, 일본 웹3 게임 개발사 ‘유레카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인텔라 X, 일본 웹3 게임 개발사 ‘유레카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체결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04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블록체인 사업을 운용하는 인텔라 X(Intella Pte. Ltd.)는 자체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가 일본의 웹3 게임 개발사 ‘유레카 엔터테인먼트(Eureka Entertainment Ltd)’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유레카 엔터테인먼트’는 일본의 웹3 게임 개발사로, 일본의 메이저 게임 개발사 ‘테크로스(Techcross)’의 대표 쓰지 타쿠야(Takuya Tsuji)가 설립했다. 글로벌 웹3 시장에서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운용한다.

인텔라 X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레카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웹3 게임 ‘코인무스메(CoinMusme)’의 온보딩 계획을 논의하면서, 온보딩을 위한 기술적 협력 및 검토에 집중한다. ‘코인무스메’는 암호화폐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돌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미소녀 육성 웹3 게임으로, 올해 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인텔라 X는 블록체인 플랫폼 생태계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온보딩 게임사와 적극 협업한다는 계획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인텔라 X의 높은 접근성을 기반으로 온보딩 게임사의 대중화를 지원하고, 양질의 게임 콘텐츠를 확보해 인텔라 X만의 게임 라인업을 다각화해 나간다.

한편, ‘인텔라 X(Intella X)’는 폴리곤 네트워크에 구축되는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누구나 쉽게 즐기는 이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지향, 게임 개발 및 운영 그리고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선사한다. 게임뿐만 아니라 자체 플랫폼 서비스인 DEX(탈중앙화거래소), NFT 런치패드, NFT 거래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안드로이드 및 웹 버전의 ‘인텔라 X 월렛(IX Wallet)’을 소프트 런칭하며 생태계 확장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