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람다256, 퀀트스탬프와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시장 확대
상태바
람다256, 퀀트스탬프와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시장 확대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7.18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람다256) 람다256 X 퀀트스탬프 이미지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두나무 계열사이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람다256(대표 박재현)이 미국 기반 블록체인 보안감사 전문업체 퀀트스탬프(Quantstamp)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람다256은 퀀트스탬프와 지난 2020년 체결한 세일즈 파트너십의 연장선으로 이번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퀀트스탬프의 풍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자사 블록체인 서비스 ‘루니버스’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보급을 촉진할 계획이다. 양사의 네트워크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여, 블록체인 전문 기술력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퀀트스탬프는 웹3 애플리케이션의 스마트 계약 안정성을 평가하고 강화시키기 위한 전문 보안 감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회사로, 2000억 달러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고 600건 이상의 감사를 수행해왔다. 퀀트스탬프의 서비스를 이용한 주요 고객들로는 이더리움 2.0, 컴파운드(Compound), 리도(Lido), 폴리곤(Polygon)과 같은 주요 웹3 프로젝트들과 더불어 비자(VISA), 도요타(Toyota) 등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가 있다.

람다256 박재현 대표는 “루니버스의 퍼블릭 체인 확장 지원 버전인 ‘루니버스 NOVA’를 출시한 이래 글로벌 시장으로의 적극적인 파트너십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퀀트스탬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양사간의 시너지를 내어 블록체인 시장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퀀트스탬프 이강훈 한국 대표는 “퀀트스탬프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블록체인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고 이끌어나가는 회사들과의 파트너십을 맺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루니버스 생태계 내 프로젝트들에게 안전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고 말했다.

퀀트스탬프(Quantstamp)는 웹3의 미래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설립된 블록체인 보안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 주자이다. 2017년 설립 이래 수백 건의 감사를 통해 전문성을 쌓아왔으며, 메이커(Maker), 컴파운드(Compound), 폴리곤(Polygon), 아비트럼(Arbitrum), 샌드박스(Sandbox) 등 산업 내 주요 프로젝트들과 협업했다. 현재까지 퀀트스탬프는 600건 이상의 감사를 수행했고, 해커로부터 2000억 달러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했다. 퀀트스탬프는 보안 서비스뿐만 아니라 전략적 투자를 통해 웹3 업계의 성장과 장기적인 지속성을 도모하며, 프로젝트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자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퀀트스탬프 공식 웹사이트 또는 소셜 계정에서 알아볼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