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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고객지원센터 민원 처리율 전년 대비 4%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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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고객지원센터 민원 처리율 전년 대비 4% 증가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7.12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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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운영하는 고객지원센터의 올해 상반기 고객 민원 처리율이 전년 동기 대비 4% 상승한 98.3%인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빗썸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빗썸 고객지원센터로 문의된 사항은 약 26만 건으로 빗썸은 그 중 25만7000건을 처리한 것으로 집계됐다.

문의 유형 분석 결과 빗썸 앱 기능과 부가서비스 관련 내용이 15.9%로 가장 많았으며, 정책 및 서비스 개선 문의가 10.1%, 시장 모니터링 강화가 9.9%다. 다음으로 고객확인제도가 9.2%, 거래지원 및 종료가 8.0%, 입출금 문의가 6.9%다.

신동석 빗썸 고객지원센터장은 "빗썸 투자자보호실은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며, 투자자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해 적극 반영하고자 한다"라며 "자신의 투자에 대해 투명하게 아는 것이 중요한 만큼 빗썸도 투명한 거래소 운영으로 투자자 보호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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