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5 11:26 (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엄영식 대표, 헤럴드타임즈 사내이사 취임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엄영식 대표, 헤럴드타임즈 사내이사 취임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6.16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럴드타임즈와 마케팅 관련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출처=터보체인) 터보체인 재단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대표 엄영식 회장(왼쪽), 헤럴드타임즈 박남근 대표(오른쪽)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는 인터넷 종합일간지 헤럴드타임즈(대표 박남근)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과 동시에 당사 대표 엄영식 회장이 헤럴드타임즈 사내이사로 취임했다.

인터넷 일간지인 헤럴드타임즈는 국제 뉴스, 비즈니스,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의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기사 뿐 아니라 깊이 있는 리포트와 분석을 제공하는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온라인 매체이다.

양사 엄영식, 박남근 두 대표는 오랜기간 에베레스트로 유명한 네팔의 문화 콘텐츠와 영화, 무역 등에 대한 공통적인 관심사로 교류하여 왔는데 이러한 두 대표의 오랜 교류가 이번 협력을 이끌어내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양사는 네팔 히말라야 산에서 채취한 핑크 솔트를 공동으로 수입하여 다양한 식품과 생활용품을 출시할 계획인데, 올 하반기부터는 호텔, 애니메이션, 영화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네팔에서 펼칠 예정이다.

또한 엄영식 회장은 전 세계 39개국 110곳의 지부를 두고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기회와 꿈을 주기 위한 어린이 마을을 운영하고 있는 ICC KOREA의 아시아 태평양 총본부 이사로 현재 네팔에서 진행되고 있는 구제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