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위메이드, 일본 웹3 컨퍼런스 ‘WebX’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
상태바
위메이드, 일본 웹3 컨퍼런스 ‘WebX’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6.13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위메이드)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7월 25일(화) 개막하는 일본 웹3(Web3) 컨퍼런스 ‘WebX(웹엑스)’에 플래티넘 등급 스폰서로 참가한다.

위메이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위믹스3.0의 진일보한 생태계를 알리며 일본 블록체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전시 부스는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나일(NILE) △위믹스 파이(WEMIX.Fi) 등 위믹스3.0 메인넷의 진일보한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다. 실무진을 중심으로, 위믹스3.0 생태계와 비전을 소개하는 비즈니스 미팅도 진행한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The Blockchain Games: Breaking Down the Boundaries of the Games(블록체인 게임: 게임의 경계를 허물다)’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더불어 위메이드는 공식 네트워크 파티도 주최한다. 글로벌 시장 내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해 블록체인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기업과 주요 인사들에게 위믹스3.0 생태계를 적극적으로 알릴 방침이다.

WebX는 7월 25일(화)부터 이틀간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 50여 개국 150개 이상 웹3 기업들이 참가를 확정했다.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기조연설자로 직접 나서 일본 블록체인 산업의 비전을 발표한다.

한편, 위메이드는 국내외 유수의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할 100개 이상의 라인업을 확보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