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17:40 (금)

심형래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CCO, 신사동 앤드트리서 '터보 ART NFT 전시회' 개최
상태바
심형래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CCO, 신사동 앤드트리서 '터보 ART NFT 전시회' 개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21 1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터보 NFT를 통해 다양한 ART NFT 작품을 선보여온 터보체인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은 “끓임 없는 창조, 블록체인의 미학”이라는 주제로 디지털 창작물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는 NFT 전시회 ‘TAE (TURBO ART NFT EXHIBITION)'의 개최 소식을 알려왔다.

이번 전시회는 80~90년대 국내 코미디계의 전설적인 인물이자 한국의 대표적인 SF 영화감독인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CCO(Chief Contents Officer) 심형래 감독이 주관하는 ART NFT 전시회로, 심 감독이 소장한 희소성 있는 다양한 소장품들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대중에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심형래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CCO

특히, 심형래 감독의 대표작 중 하나인 '영구와 땡칠이'에서 실제로 착용했던 소품을 활용하여 제작한 작품도 선보이게 되는데, 이 작품은 심 감독 특유의 독특한 상상력과 창의력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작품으로, 관람객들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심형래 감독의 작품과 더불어 김호성, 정재성, 김루인, 김근영, 김일주, 유창숙등 현재 국내 미술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의 다양한 ART NFT 작품들이 전시된다.

한편, 행사 주간사인 터보체인(TBC) 재단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엄영식 회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ART NFT의 다양한 가능성을 직접 경험하고, 블록체인 디지털 창작물의 새로운 가치와 디지털 자산 시장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앤드트리 갤러리에서 일주일간 진행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