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1:00 (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 UN 산하 NGO 단체 'ICCKOREA' 亞태평양 총본부 이사로 선임
상태바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 UN 산하 NGO 단체 'ICCKOREA' 亞태평양 총본부 이사로 선임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18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오른쪽)이 ICCKOREA의 아시아 태평양 총본부 이사로 선임됐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터보체인 재단인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지난 3월 UN 산하 공식 NGO인 ICCKOREA(총재 조병일)와 기부 협약식을 한데 이어 이달 17일 회사 대표 엄영식 회장이 ICCKOREA의 아시아 태평양 총본부 이사로 선임되었다.

ICCKOREA는 전 세계 39개국에 110곳의 지부를 두고 고아나 부모에게 버림을 받은 어린이들의 삶에 기회와 꿈을 주기 위한 어린이 마을을 운영하고 있는 UN 산하의 대표적인 NGO 단체이다.

이날 ICCKOREA 이사에 선임된 엄영식 회장은 38년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애니메이션과 완구 비즈니스에 전력을 다한 만큼 이번 이사 취임을 계기로 삼아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어렵고 소외된 아동들의 안정적인 성장과 교육 기회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달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일주일간 '끊임없는 창조, 블록체인의 미학(Unceasing Creativity, the Aesthetics of Blockchain)'이라는 주제로 터보 ART NFT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