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젤리스페이스, 소울세이버와 블록체인 게임 사업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젤리스페이스, 소울세이버와 블록체인 게임 사업 업무협약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11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젤리스페이스
이미지=젤리스페이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블록체인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대표 조현진) 가 ‘귀혼’ IP 기반의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인 소울세이버(대표 반준형)와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귀혼’ IP 기반으로 개발된 ‘소울 세이버’ 프로젝트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우선, ‘소울 세이버’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홍보와 마케팅을 비롯해, 신규 NFT 프로젝트의 공동 기획, 제작, 마케팅, 커뮤니티 활성화 등의 업무를 추진한다. 또한 사업협력 아이템을 발굴하고 양사의 공동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업무를 함께해 나갈 예정이다.

’소울 세이버’는 모바일 기반 전략 시뮬레이션 RPG 게임이다. 소울세이버는 동남아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엠게임의 ’귀혼’IP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유저는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낮은 피로도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환골탈태, 채광, 보스전,생활퀘스트, VIP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소울세이버는 지난 4월 5일부터 1차 베타 서비스 제공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많은 유저들의 적극 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메타젤리스는 블록체인 서비스의 대중화를 목표로 웹3 기반의 다양한 비즈니스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메타젤리스는 5,000개의 한정판 NFT로 발행된 감성을 입힌 귀여운 캐릭터이다. 작년 하반기부터는 국내에서 바닥 가격이 가장 높고 거래량이 많은 프로젝트 1위를 기록하였다. 

메타젤리스는 프로젝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바이앤비즈(Buy&Biz) 전략으로 강력한 멤버십 구축에 힘쓰고 있다. 메타젤리스는 오픈 IP 전략을 활용한 홀더들의 사업 확장도 꾀하고 있다. 메타젤리스 NFT를 보유한 이들의 메타젤리스 캐릭터를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고, 제품을 만들어 판매할수도 있는 것이다. 현재는 각 기업의 오너십을 가진 사업가들 위주로 뷰티, 패션, F&B, 바이오, 스포츠, 인테리어, 건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비즈니스에 활용되고 있다.

또한 지난달 에는 올해 진행될 대망의 젤리스타운 프로젝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젤리스타운은 웹 3.0을 선도하는 이들과 커뮤니티가 소통하는 공간이다. CGV 청담씨네시티 뒤편에 위치한 한 빌딩에 전체 8개층과 확장동 3개층을 모임 공간으로 새로 단장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공간에서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예술과 기술 영역의 웹 3.0 문화를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다.

소울세이버 반준형 대표는 “소울세이버는 기존의 블록체인과 차별화된 P2E 모델을 구축하고 있으며 원작은 기반으로 하여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캐릭터 친화적인 캐릭터인 메타젤리스 IP 기반의 젤리스페이스와의 협력도 성공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젤리스페이스 조현진 대표는 “소울세이버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기존 게임으로 유명한 IP와 함께 블록체인 게임 유저들에게 메타젤리스를 홍보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메타젤리스는 향후 소울세이버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과 NFT의 새로운 장을 열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