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메타젤리스, 국내 1위 당구대 제조사 허리우드와 ‘빌리어즈 젤리’ NFT 캐릭터 선봬
상태바
메타젤리스, 국내 1위 당구대 제조사 허리우드와 ‘빌리어즈 젤리’ NFT 캐릭터 선봬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2.09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블록체인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대표 조현진)’의 메타젤리스(MetaZellys) 프로젝트가 국내 1위 당구대 제조·판매업체인 ‘㈜허리우드(대표 홍승빈)’를 위한 커스텀 디자인 ‘빌리어즈 젤리’ NFT(PFP)를 선보였다.

이번 허리우드를 위한 커스텀 디자인 ‘빌리어즈 젤리’ 캐릭터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진행되는 ‘허리우드 아시아 슈퍼컵(HOLLYWOOD ASIA SUPER CUP)’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베트남 현지 방송사 VTV와 국내 대표 미디어 SPOTV 생중계를 통해 캐릭터가 함께 노출된다.

노출되는 메타젤리스 ‘빌리어즈 젤리’는 당구 스포츠 팬들은 물론,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친근한 캐릭터로 대중의 NFT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지속적으로 제고시켜 나갈 것으로 보고 있다.

젤리스페이스의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는 지난해 3월 총 5,000개의 한정판 NFT를 발행해 국내에서 바닥 가격이 가장 높고 거래량이 많은 프로젝트 1위를 기록하며, 국내외 다양한 NFT 프로젝트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홀더들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확장성을 더해 바이앤비즈(Buy & Biz) 기반의 NFT 플랫폼 시장에 커다란 성장을 끌어내고 있다.
 

다양한 비즈니스에 활용되고 있는 메타젤리스 NFT 캐릭터 예시
[사진제공. 젤리스페이스]

허리우드 김석주 스포츠사업부문장은 “국내 NFT는 아트작품과의 연계로 대중의 관심을 끌었지만, 해외에서는 다양한 산업과의 접목으로 파생되고 커져 나가고 있는 분야.”라고 밝히며 “허리우드는 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IT기술과 비즈니스 트렌드를 접목하여 시장을 선도하고 성장시켜 나가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젤리스페이스 조현진 대표는 “메타젤리스는 오픈 IP(Intellectual Property)로 바이앤비즈를 내세우며 현재 의원, 카페, 베이커리, 화장품, 홀덤펍 등 다양한 사업에서 활용되고 있다.”며 “이번 허리우드와의 작업으로 당구라는 새로운 스포츠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다”고 전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