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10 10:35 (화)

이더캐럿(ETCT), 암호화폐거래소 포블게이트(FOBLGATE) 상장
상태바
이더캐럿(ETCT), 암호화폐거래소 포블게이트(FOBLGATE)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31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이더캐럿(ETCT)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FOBLGATE)에 9월 1일 정식 상장 된다.

이더캐럿(ETCT)은 ETHEGRAM에서 개발하였으며 블록체인 기술은 P2P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들 간의 직접적인 교환을 가능하게 만드는 Atomic Swap 기술을 활용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거래할 수 있는 이더그램(ETHEGRAM) 플랫폼을 제공한다.

ETHEGRAM은 중앙화 된 코인거래소를 탈피, 전세계인들이 이용가능한 글로벌 P2P 거래를 위한 Platform으로 Atomic Swap 코인교환 시스템 기술을 적용, 진정한 탈중앙화를 만들어 암호화폐가 실생활에 안정적으로 정착되어 ETCT의 활용도와 가치를 높이기 위하여 개발되었다.

이더캐럿(ETCT)은 회사입장에서 회사비젼을 제시하는 코인이 아닌 홀더 입장에서 홀더들의 이익과 혜택을 먼저 생각하는 코인으로 ETCT 보유자들은 앞으로 ETHEGRAM에 리스팅되는 코인들도 에어드랍 받을 수가 있게 되며, 2021년부터 이더그램 P2P거래소에서 발생되는 수익금까지도 THECARAT 보유자에게 STO형태로 수익금이 배당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더캐럿(ETCT) 관계자는 "Atomic Swap 기술을 통해 중앙화 된 암호화폐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 탈중앙화 된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들 간의 직접적인 교환을 위해 사용되어진다"라며 "이더캐럿의 코인가치는 앞으로 ETHEGRAM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계속 증가할수록 비례하여 그 가치 또한 지속적으로 상승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더캐럿이 상장하는 포블게이트는 최고의 보안력과 유망 코인 발굴 능력을 갖춘 거래소로서 오픈 1년만에 국내 TOP순위에 들어가는 메이져급 거래소로 급성장 하였으며, 블록체인 기반 실직적인 서비스구축 경험이 많은 글로스퍼와 엣셀레이팅 기업 포블랩스의 노하우를 총집합하여 만든 거래소인 만큼 앞으로 국내를 대표할수있는 유망거래소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