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엑소트러스트(EXOT), LBank 거래소 상장
상태바
엑소트러스트(EXOT), LBank 거래소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11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암호화폐 및 모바일 기술 애호가들을 위한 중요한 움직임으로, 최고의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LBank Exchange는 2024년 4월 10일 Exotrust(EXOT)의 상장을 발표했습니다. LBank 사용자 Exchange는 이미 활성화된 EXOT/USDT 거래 쌍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엑소트러스트(EXOT)는 금융상품, 신흥시장 주식, 사모펀드 투자, 농경지 등 다양한 실물자산의 거래를 촉진하는 실물세계자산(RWA) 프로젝트인 엑소트러스트X(ExotrustX) 플랫폼에서 결제 통화 역할을 하는 동시에 보안을 보장한다. KYC 및 AML 절차.

◆Exotrust 소개: 안전한 자산 기반 디지털 거래 플랫폼
LBank Exchange는 실제 자산(RWA)의 디지털화, 발행 및 거래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려는 목표로 블록체인 혁신의 최전선에 서 있는 Exotrust(EXOT)의 상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ExoTrustX는 고성능 허가형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배포함으로써 1차 발행, 2차 시장 거래 및 종합 자산 관리를 포괄하는 기관급 디지털 자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동적 형태의 자산 발행 및 거래를 위한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환경을 제공하여 규제 준수 및 운영 효율성을 보장함으로써 기업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oTrustX 생태계의 중심에는 플랫폼에서 거래를 촉진하는 중추적인 디지털 통화인 Exotrust Token(EXOT)이 있습니다. 엄격하게 규제된 KYC/AML 프로세스를 통해 EXOT를 도입함으로써 탈중앙화 금융(DeFi) 부문에서 EXOT의 중요성이 강조됩니다. ExoTrustX는 엄격한 암호화폐 규제가 있는 관할권에서 거주자를 제외함으로써 규정 준수 및 보안에 대한 약속을 강조하고 EXOT를 네트워크 내 미래 디지털 자산 거래의 초석으로 자리매김합니다.

ExoTrustX 플랫폼은 중복 중개자와 수동 프로세스를 제거하여 기존 금융 시장을 괴롭히는 비효율성을 혁신적으로 해결하고 30-70%의 비용 절감을 약속합니다. 고유한 "Introduce Real Asset On-Chain"(IAO) 방법으로 지원되는 토큰화 프로세스를 통해 커뮤니티 구성원은 IPO 및 ICO와 유사한 방식으로 실제 자산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지갑 시스템과 함께 낮은 거래 수수료와 빠른 속도를 위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프라를 통해 ExoTrustX는 디지털 자산 관리 및 거래의 환경을 재정의하여 금융과 기술세계의 판도를 바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EXOT 토큰 정보
BEP20을 기준으로 EXOT의 총 공급량은 3억 개(즉, 3억 개)입니다. EXOT 토큰 분배는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소 거래 35%, ExotrustX 플랫폼 30%, 재단 소유 24%, 개발자 팀 10%, 주주 1%. EXOT 토큰은 2024년 4월 10일 6:00 UTC에 LBank Exchange에 상장되었습니다. EXOT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지금 LBank Exchange에서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