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beoble(BBL), 28일 엘뱅크 거래소 상장
상태바
beoble(BBL), 28일 엘뱅크 거래소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27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암호화폐 및 모바일 기술 애호가를 위한 중요한 움직임으로, 최고의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LBank Exchange는 2024년 2월 28일 beoble(BBL)의 상장을 발표했습니다. LBank 사용자 거래소는 예정된 날짜의 12:00 UTC에 활성화될 BBL/USDT 거래 쌍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beoble(BBL)은 웹 기반 채팅 앱과 Dapp용 통합 툴킷을 제공하는 Web3 통신 인프라 및 생태계로, 엔드투엔드 암호화 메시징으로 대부분의 주요 지갑을 지원하고 지갑 간 원활한 채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beoble 소개: Web3의 지갑 간 채팅 플랫폼
LBank Exchange는 Web3 통신 영역에 대한 선구적인 벤처를 대표하고 web3 커뮤니티가 원활하고 안전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교량 역할을 하는 beoble(BBL)의 상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web3 사람들의, web3 사람들에 의한, web3 사람들을 위한 메신저"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졌으며 블록체인 도메인 내에서 안전하고 비공개적이며 효율적인 메시징 생태계를 육성하기 위한 헌신을 강조합니다. beoble은 웹 기반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가 지갑 간 통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주고 받는 모든 메시지가 종단 간 암호화되도록 보장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개인 정보 보호를 옹호할 뿐만 아니라 Web3 고유의 유연성과 혁신을 통합하여 대부분의 주요 지갑을 지원하고 풍부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메시징 경험을 허용합니다.

개별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beoble은 개발자를 위한 포괄적인 툴킷으로서의 기능을 확장하여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에 신속하게 통합되도록 설계된 API 및 SDK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beoble의 이 인프라 구성 요소는 Zendesk 또는 Intercom과 같은 인기 있는 Web2 서비스의 Web3 버전의 정교함을 반영하는 모듈화된 메시징, 소셜 프로필 및 고객 지원 도구를 제공하여 Dapp이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통합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통합의 용이성과 향상된 사용자 참여 및 유지 가능성은 beoble을 고급 소셜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강화하려는 Dapp 개발자에게 필수적인 유틸리티로 자리매김하게 합니다.

기본적으로 Beoble은 개인 정보 보호, 보안 및 사용자 경험에 대해 타협하지 않는 접근 방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PFS 및 Arweave와 같은 분산형 스토리지 솔루션과 엔드투엔드 암호화 프로토콜을 활용하여 Beoble은 사용자 데이터와 통신이 외부 위협과 개인 정보 침해로부터 보호되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사용자가 Web2 애플리케이션에서 기대하는 직관적이고 매력적인 경험을 반영하는 플랫폼 설계로 확장되어 최소한의 마찰과 최대의 신뢰로 Web3와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미래를 내다보는 beoble의 로드맵에는 EVM 호환 블록체인을 넘어 솔라나(Solana) 및 코스모스(Cosmos)와 같은 다른 블록체인을 포함하도록 지원을 확장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Web3 공간에서 보편적으로 접근 가능한 플랫폼이 되겠다는 야망을 나타냅니다. "캣 포인트"로 대표되는 플랫폼의 혁신적인 보상 시스템은 사용자 참여 및 소유권에 대한 헌신을 더욱 강조하며 사용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역동적인 생태계를 약속합니다. 포괄적인 기능, 사용자 중심 디자인, 미래 지향적인 비전을 통해 beoble은 Web3 통신의 표준을 재정의하여 개인 사용자와 개발자 모두에게 없어서는 안 될 도구로 만들었습니다.

◆BBL 토큰 정보
ERC20을 기준으로 BBL의 총 공급량은 10억 개(즉, 1,000,000,000개)입니다. BBL 토큰은 2024년 2월 28일 12:00 UTC에 LBank Exchange에 데뷔할 예정입니다. BBL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그 이후에도 LBank Exchange에서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