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엘뱅크, 핀시아(FNSA) 상장
상태바
엘뱅크, 핀시아(FNSA)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2.14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및 모바일 기술 애호가를 위한 중요한 움직임으로 최고의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LBank Exchange는 2023년 12월 14일 FINSCHIA(FNSA)의 상장을 발표했습니다. LBank 사용자 Exchange는 UTC 6시에 이미 개시된 FNSA/USDT 거래 쌍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2019년부터 전신인 LINE 블록체인에서 진화한 FINSCHIA(FNSA)는 Web3를 대중화하고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다가가겠다는 야심을 가지고 세계 최고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퍼블릭 메인넷인 Finschia는 LINE 블록체인의 비전과 사명을 이어가며 필수 서비스 성장, 토큰 수요 증가, Finschia Token Economy 2.0 원칙 준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FINSCHIA 소개: Web3 채택을 위한 선구적인 사용자 중심 블록체인
LBank Exchange는 블록체인 기술의 광범위한 채택을 방해하는 주요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블록체인 공간의 선구적인 프로젝트인 FINSCHIA(FNSA)의 상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들의 접근 방식은 사용자 경험 개선, 보다 포용적인 시장 창출, 토큰 경제에 대한 명확한 원칙 확립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정신은 블록체인의 이점을 민주화하여 투자자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블록체인에 접근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토큰 경제는 보상의 공평한 분배를 보장하고 지속 가능하고 성장 지향적인 생태계를 촉진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균형 잡힌 토큰 모델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Finschia는 일반 사용자부터 진지한 투자자까지 다양한 범위의 참가자를 유치하여 모든 사람이 생태계 성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기술적으로 Finschia는 블록체인 사용을 간소화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입합니다. 이들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만들고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방해하는 기술적 장벽을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사용 편의성에 대한 강조는 블록체인 기술을 일상적인 사용으로 가져와 기존 디지털 플랫폼만큼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만드는 전략의 초석입니다.

마지막으로 Finschia의 전략적 로드맵은 향후 확장 및 개발에 대한 비전을 설명합니다. 이 로드맵은 Finschia의 발전 방향을 자세히 설명하고 이정표와 목표를 강조하는 포괄적인 계획입니다. 이는 지속적인 개선과 적응에 대한 약속을 반영하여 플랫폼이 블록체인 혁명의 최전선에 있도록 보장합니다.

◆FNSA 토큰 정보
FNSA 토큰은 Finschia 생태계의 필수 구성 요소로, 플랫폼 내에서 교환 및 유틸리티의 주요 매체 역할을 합니다. 참여를 장려하고 균형 잡힌 혜택 분배를 보장하도록 설계된 FNSA 토큰은 생태계 내에서 다양한 거래와 활동을 촉진합니다. 그 역할은 지속 가능한 경제 모델을 육성하고, 참여를 장려하며, Finschia 네트워크의 전반적인 성장과 기능을 지원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FNSA 토큰 분배는 네트워크 기여 보상 50%, 서비스 기여 보상 30%, 다양한 생태계 요구에 따른 20%로 구성됩니다. 토큰은 2023년 12월 14일 6:00 UTC에 LBank Exchange에 데뷔할 예정입니다. FNSA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지금 LBank Exchange에서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