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신규 나무늘보 솔라나 밈코인에 일주일만에 530만 달러 유입, 구매 방법은…?
상태바
신규 나무늘보 솔라나 밈코인에 일주일만에 530만 달러 유입, 구매 방법은…?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01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신규 ICO 슬로사나가 사전 판매에서 일주일 만에 530만 달러 이상 모금하며 시장 전체의 솔라나 밈코인 강세를 반영하고 있다. 

$SLOTH는 다른 솔라나 밈코인과 마찬가지로 단일 가격에 ICO를 진행한다. 투자자가 슬로사나 주소로 SOL 코인을 보내면 에어드롭으로 SLOTH 토큰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하드캡이 언급되지 않아 언제 사전 판매가 종료될지 아무도 알 수 없다. 

◆새로운 부 창출 수단: 솔라나 계열 사전 판매
최근 몇 주 동안 솔라나 프리세일 코인이 보여준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면 슬로사나의 모금속도도 충분히 이해된다. 

가령, 북오브밈은 시가총액 10억 달러를 가장 빨리 달성한 밈코인이 되었다. 룩온체인의 분석을 보면 한 투자자는 북오브밈 사전 판매에 참여해 7,200달러를 3만 달러로 불렸다. 
 


SLERF의 경우 이더리움 등 거대한 알트코인의 거래량을 넘어서며 블룸버그에 보도되었다. 이외에도 PUNDU, PUMP 등 솔라나 밈코인 프리세일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게다가 솔라나의 총 예치금액(TVL)도 증가하고 있어 신규 프로젝트의 성장 잠재력이 충분하다. 
 

◆슬로사나 프리세일, 일주일 만에 530만 달러 돌파
시가총액 10억 달러를 달성한 북오브밈의 움직임을 보며 분석가들은 고래들이 작전을 짰을 수 있다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이제 북오브밈에서 차익을 실현한 자본금이 다른 신규 밈코인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으며, 슬로사나가 유력 후보로 떠올랐다. 

슬로사나가 인기 솔라나 밈코인 스모그 팀과 동일한 팀에 의해 개발되었을 수 있다는 소문이 제기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스모그 코인은 올해 2월에 출시되어 100배까지 오르며 시가총액 2억 달러를 달성했다. 최근 슬로사나의 X 게시글에 스모그 팀이 댓글을 달며 이러한 가설이 더욱 강화되었다. 
 


◆슬로사나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하는 미디어
슬로사나는 프리세일을 시작한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미 많은 인플루언서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코인 유튜버 크립토 가이는 그의 영상에서 슬로사나가 여러분을 “부자로 만들어줄 수 있다”라고 표현했다. 클레이브로는 나무늘보 테마 솔라나 밈코인의 성공을 분석하며 슬로사나가 다음 타자가 될 수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코인피디아, 코인게이프, 워처 구루 등 유명 암호화폐 미디어에도 슬로사나가 소개되었다. SLOTH에 관한 최신 소식은 X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슬로사나 코인 구매 방법: 초보자 가이드
아래에서 슬로사나 코인의 구매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한다. 
 

◇1 단계: 솔라나 호환 지갑 생성하기
슬로사나 코인을 구매하려면 우선 솔라나 호환 지갑이 필요하다. 팬텀 지갑이나 솔플레어가 가장 많이 사용된다. 원하는 지갑을 선택하여 브라우저나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후 새로운 지갑을 생성한다. 이때 시드문구는 아무도 모르는 곳에 잘 보관해야 한다. 

◇2 단계: 솔라나 코인 구매하기
SLOTH는 솔라나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원하는 거래소에서 솔라나 코인을 구매한 후 거래소에서 앞서 만든 지갑으로 출금한다. 

◇3 단계: 솔라나 코인 슬로사나 주소로 보내기
이제 솔라나 지갑에서 SOL 송금을 진행한다. (EnSawje2vQSQKtGbPYdXEuYKm2sHgeLKJTqCmrDErKEA) 이 주소를 수취인으로 설정한 후 주소가 맞는지 이중으로 확인 후 송금한다. 
 

◇4 단계: 문 에어드롭 기다리기
솔라나 코인을 슬로사나 주소로 보냈다면, 이제 문 에어드롭을 기다리면 된다. 1개의 SOL로 1만 개의 SLOTH 코인을 구매할 수 있으며, 송금한 솔라나 코인 수량에 따라 SLOTH 토큰을 분배받을 수 있다.

info@blockchia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