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4 21:47 (금)

스모그, 1,100만 퀘스트 완료 후 에어드롭 시작 
상태바
스모그, 1,100만 퀘스트 완료 후 에어드롭 시작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23 1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솔라나의 커뮤니티 중심 밈코인 스모그($SMOG)가 에어드롭 보상을 지급하기 시작했다. 에어드롭 시즌 1,2에서 투자자들이 1,100만 번 이상의 퀘스트를 완료한 데 따른 에어드롭 보상이 드디어 시작된 것이다. 

스모그의 에어드롭 시즌1은 질리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고 커뮤니티 과제를 완수한 SMOG 보유자를 대상으로 했다. 4월 3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기준으로 대상 선정이 이루어졌다. 시즌 1에서 총 900만 회의 퀘스트가 완료되었으며 5만 명 가까운 사용자가 참여했다. 

4월 2일부터 에어드롭 시즌2가 시작되어 진행 중이다. 이번 시즌은 온체인 활동이 중심이지만 질리 퀘스트를 기준으로 한 보상도 지급된다. 스모그 개발팀은 같은 날 MEXC에 토큰을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시즌1 에어드롭 지급은 솔라나의 네트워크 혼잡 문제로 그동안 지연되었다. 프로젝트팀은 솔라나 네트워크의 문제로 기회를 놓치는 투자자가 생길까 우려해 이와 같이 결정했다. 

4월 15일에 솔라나 업데이트가 배포된 후 스모그 팀은 여러 차례 테스트를 진행해 에어드롭이 시작될 수 있도록 점검했다. 그 결과 4월 19일에 스모그 시즌1 에어드롭 배분이 시작되었으며 20일에 완료되었다. 

개발팀은 지연 때문에 2주치의 에어드롭 토큰을 우선 분배하고 나머지 6차례의 보상 지급을 앞으로 6주 동안 나누어 진행한다고 밝혔다. 

◆솔라나의 커뮤니티 밈코인 SMOG

밈코인은 펀더멘털 부족 및 과도한 변동폭으로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불안정하고 변동성 높은 자산군에 속한다. 비트코인이 상승할 때면 하늘 높이 날아오르지만 하락하는 날에는 누구보다 빠르게 내린다. 

스모그는 시장에 널린 강아지 테마 밈코인과 다르다. 스모그 코인의 이름은 더 호빗에서 금 수호지기인 용 ‘스마우그’에서 유래했다. 

$SMOG 토큰은 2월 7일에 주피터 탈중앙화 거래소에 상장된 후 빠르게 인기를 얻었다. 스모그는 “역대 최고의 솔라나 에어드롭”이라는 표어를 내세워 강력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성공하며 성장했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솔라나 지갑으로 주피터 DEX, 버드아이, MEXC에서 $SMOG 코인을 구매할 수 있다. 각각의 $SMOG 토큰은 ‘더 드래곤스 코트’ 입장 및 에어드롭 시즌2 당첨 자격의 혜택을 제공한다. 

퀘스트 완료 외에도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베스팅 기간 90일 동안 $SMOG 토큰을 스테이킹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식 $SMOG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10% 저렴하게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