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스포츠 플랫폼 위너즈, '앱 가입·아시안컵 투표 이벤트' 성료
상태바
스포츠 플랫폼 위너즈, '앱 가입·아시안컵 투표 이벤트' 성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28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너즈가 진행한 앱 가입 이벤트와 아시안게임 승부예측 이벤트
위너즈가 진행한 앱 가입 이벤트와 아시안게임 승부예측 이벤트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플랫폼 위너즈(Winnerz)가 앱 신규 가입 이벤트 및 2023 아시안컵 승부 예측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하였다고 밝혔다. 

앱 가입 이벤트는 1월말부터 4주간 진행되었으며, 당첨자 71명에게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BBQ 치킨 세트가 증정되었다. 2023 아시안컵 승부 예측 이벤트는 8강부터 결승전까지 최소 1회 이상 승부 예측에 참여한 사람들 중에서 추첨으로 100명에게는 BBQ 치킨 세트가 주어졌으며, 한국이 결승 진출에 실패함에 따라 위너즈 멤버십 카드 수령자는 나오지 않았다.  

위너즈는 작년 로드FC 063 대회에서도 이와 유사한 후원 투표 시스템을 적용하여 투표자들이 승리가 예상되는 선수들에게 후원 투표를 하고, 승패 결과에 따라 차등하여 선수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으며, 약 2천명의 팬들로부터 경기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는 좋은 호응을 얻은바 있다. 

특히, 위너즈는 온라인 앱 서비스 뿐만 아니라 강남구에 오프라인 스포츠 센터(위너즈 PT 스튜디오, 위너즈 레슬링&MMA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하여 NFT 멤버십, 제휴 할인 등과 같이 다양한 온&오프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