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코인 의혹 피해자 위너즈 "언급되는 유명인들과 관련 없어"
상태바
코인 의혹 피해자 위너즈 "언급되는 유명인들과 관련 없어"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14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위너즈가 최근 불거진 각종 코인 의혹 보도에 언급되면서 이에 대해 적극 대응에 나서고 있다. 

각종 설들이 난무하면서 일부 유명 연예인 및 셀렙 등 인기인들과 위너즈와의 관련설이 떠돌았다. 이에 위너즈는 향간에 떠도는 한민관, 나선욱, 숏박스, 이천수 등의 유명인들과 아무런 관계가 없으며 그들 개인간의 친분과 함께 한 사진에 위너즈가 허위 사실로 엮이고 있다며 유감을 표하였다.

특히, 인기 유튜버 오킹이 위너즈에 투자한 사실을 적기에 밝히지 않아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기도 하였으나, 위너즈는 사전에 이 사실을 공표 하기를 전달하였고 지금은 모든 사실 관계가 제대로 정리되고 있는 중이다.

위너즈는 일부 유튜버들이 조회수를 늘리기 위하여 가짜 뉴스를 생산, 유포하는 행위에 대하여 해당 유튜버 및 악성 댓글 게시자, 2차 전달자 등에게는 선처나 어떠한 합의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위너즈는 온라인 플랫폼 앱과 오프라인에서 스포츠 센터 및 자체 MMA 리그 위너즈 파이팅 챔피언십(WFC)을 운영하는 등 온라인&오프라인 사업자이며, 블록체인 기반의 위너즈 코인은 해외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위너즈 관계자는 "위너즈가 자체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를 최적의 스포츠 센터 및 트레이너와 연결하는 매칭 시스템(특허 출원), 각종 후원 투표 시스템(특허 출원), 서울 강남구에 최고 시설의 오프라인 스포츠 센터들 2개소 운영, 자체 격투기 대회인 위너즈 파이팅 챔피언십(WFC) 운영, 각종 스포츠 대회 후원, 스포츠 선수 NFT 발행, 스포츠 전문 유튜브 채널 운영, 스포츠 팟 캐스트 방송 등의 사업들이 일정 안에 모두 완료되었고 지금도 활발하게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a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