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스코티AI, 유틸리티와 목적을 더해 주목해야 할 밈코인
상태바
스코티AI, 유틸리티와 목적을 더해 주목해야 할 밈코인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13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밈코인의 대표적 특성은 목적이 없다는 것이다. 밈코인은 운 좋은 투자자에게 단기 수익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서는 비전이 없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시장을 끊임없이 모니터링하는 대담한 투자자에게 적합한 투자 자산이다. 밈코인은 하루 만에 굉장한 수익이 발생하거나 전 재산이 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패시브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다. 

스코티AI($SCOTTY)는 이러한 개념에 도전하는 신규 가상화폐이다. 스코티AI는 전통 밈코인의 틀에 도전하며 지속가능한 밈코인 사업 구조를 제안한다. 스코티AI의 중심에는 혁신이 자리하고 있다. 

◆평범한 강아지 테마 밈코인이 아닌 스코티AI

밈코인 출시에는 큰 노력과 창의성이 요구되지 않는다. 따라서 가상자산 시장에 이미 밈코인이 넘쳐나는 것도 놀랍지 않다. 특히, 강아지 테마 밈코인은 도처에 널렸다.

도지코인, 시바이누, 봉크코인 등 주요 밈코인이 모두 강아지 테마를 활용했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납득이 되기도 한다. 스코티AI 역시 강아지 테마 밈코인이다. SCOTTY의 마스코트는 밤하늘 같은 짙은 검정 털을 가진 스코티시 테리어종의 강아지로, 현명하고 예리한 눈매를 가졌다. 스코티는 “가상자산 세계의 수호자”라고 불린다. 

그러나 개발팀은 단지 인상 깊은 테마를 넘어서는 무언가가 있어야만 밈코인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을 수 있다는 점을 잘 인지하고 있다. 대다수의 밈코인은 짧은 수명을 가졌다. 많은 경우 밈코인은 출시된 지 며칠 혹은 몇 시간 만에 생명을 다하기도 한다. 밈코인이라는 이름이 붙는 순간 펌핑 앤 덤핑 전략에 노출되기도 한다. 

스코티AI는 유틸리티와 목적을 도입해 이러한 문제에 도전한다. 

스코티AI는 밈코인 시장의 투기 위주 전략의 제약을 넘어서고자 진보된 블록체인 기술과 AI 기능을 도입했다. 스코티AI는 거래를 분석해 의심스러운 행동을 감지하고 빠르게 사기 행위의 근원을 추적한다. 또한 스코티AI는 높은 정확도로 복잡한 알고리즘과 코드, 데이터 구조를 분석한다. 

사용자 기반 없이 단순 커뮤니티 지지에만 의존하는 밈코인과 달리, 스코티AI의 독특한 기능은 밈코인 시장에서 강자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돕는다. 스코티AI는 종합 유틸리티 생태계의 높은 시장 적합성으로 도지코인이나 시바이누 등 막강한 밈코인에 대적할 만한 힘을 가졌다. 

스코티 AI 바로가기

◆SCOTTY의 주된 수요는 유틸리티에서 유래

시장에서 살아남고자 하는 밈코인은 출시 직후 인기가 시들고 투자자들이 다른 대안을 탐색할 때에도 수요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보유해야 한다. 

스코티AI는 크게 세 개의 기둥으로 이루어진 탄탄한 가상화폐 생태계를 개발하고 있다.

1. 스코티 챗 – 웹3 사용자와 관심사에 맞춘 온라인 허브이다. 스코티 챗은 다양한 배경의 코인 애호가와 함께 가상화폐, 블록체인, 웹3 앱에 관한 흥미로운 대화를 진행한다.

초보 투자자에게는 시장 인사이트도 제공한다. 스코티 챗은 이러한 대화를 통해 투자자가 디지털 자산 시장에 존재하는 새로운 기회와 위험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스코티 챗의 목표는 $SCOTTY 투자자 사이에 유대감 형성이다. 

2. 스코티 스테이킹: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밈코인은 초기 덤핑에 매우 취약하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스코티AI는 신규 ETF 블록당 82.5 $SCOTTY를 지급하는 스테이킹 시스템을 출시해 수요를 자극한다.

총 3년 동안 지급되는 보상은 토큰의 장기 보유를 장려하고 커뮤니티 활동이 지속되도록 돕는다. 

3. 스코티 스왑: 스코티 스왑은 빠른 속도로 이익이 극대화되도록 최적화된 AI 기반 토큰 스왑 기능이다. 시장에는 다양한 토큰 스왑 플랫폼이 존재하지만, 스코티AI는 보안 및 사용자 경험의 측면에서 시장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플랫폼 내부에서 일어나는 모든 거래는 $SCOTTY 토큰으로 이루어진다. 물론 유틸리티를 가졌다고 해서 광범위한 시장의 움직임에 휘둘리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유틸리티는 토큰의 수요를 꾸준히 자극해 약세에서도 토큰 시세가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스코티AI는 스테이킹 플랫폼과 코인 토의 허브, 토큰 스왑 메커니즘으로 꾸준히 수요를 유발할 준비를 마쳤다. 실패 염려가 적은 토크노믹스와 유동성 키 소각, 팀 토큰 분배 제외, ERC20 표준 준수 등의 특징은 스코티AI에 힘을 더한다. 

◆할인된 가격에 SCOTTY 토큰을 구매할 기회
투자자 관점에서 SCOTTY는 훌륭한 투자 기회를 선사한다. 

스코티AI 사전 판매는 낮은 진입 가격에 토큰을 확보할 기회를 제공한다. 큰 할인 혜택과 높은 스테이킹 보상률은 초기 투자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제안한다. 현재 $SCOTTY 토큰 가격은 0.0052 달러다. 하지만 사전 판매 단계가 진행될 수록 토큰 가격은 인상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