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AI 기반 밈코인 '스코티AI', "가상화폐 스캠 탐지 및 정보 검색 방법 혁신할 것"
상태바
AI 기반 밈코인 '스코티AI', "가상화폐 스캠 탐지 및 정보 검색 방법 혁신할 것"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02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스코티AI(SCOTTY)는 새로 출시된 AI 기반 밈코인이다. 현재 사전 판매 2단계가 진행 중이며 모금액은 20만 달러 이상이다.

이 디플레이션 밈코인은 투자자가 AI 기술을 활용해 웹3 세계에서 보안, 스캠 탐지, 블록체인 정보 검색 접근법을 혁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스코티AI, 사전 판매 20만 달러 돌파 

스코티AI는 최첨단 AI 기술을 사용해 또한 투자자가 시장을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스테이킹 기능까지 추가되어 패시브 수익원도 제공한다. 

스코티AI는 높은 지능과 충성심으로 잘 알려진 스코티시 테리어 강아지를 마스코트로 하는 밈코인이다. 

이 마스코트는 스코티AI가 추구하는 가치를 완벽하게 대변한다. 스코티는 AI기술을 통해 가상자산 시장의 무한한 코드와 알고리즘을 탐색하여 그 결과를 커뮤니티와 공유한다. 

스코티AI는 혁신적 AI 솔루션을 제공해 가상화폐 산업의 스캠 탐지에 도움이 되어 투자자를 보호하고자 한다. 

$SCOTTY는 개발팀에 분배된 토큰이 없다. 거래 수수료도 없으며 스마트 컨트랙트 소유권 또한 양도하여 전적으로 커뮤니티 주도형 프로젝트다. 

◆AI 기반 서비스로 AI 코인 테마 부활시키다

스코티AI는 인공지능 기술을 알차게 활용해 커뮤니티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개발했다. 

스코티AI의 인공지능 기술은 전문 블록체인 개발자의 감사를 정기적으로 받으며 스마트 컨트랙트 코드를 분석해 취약점을 발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스코티AI의 대표 상품 중 하나는 스코티 스왑이라고 부르는 탈중앙화 토큰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스코티 스왑은 AI로 구동되어 모든 투자자의 수익이 극대화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 탈중앙화 거래소는 지정가 주문 등의 고급 기능도 지원해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다. 

준비 중인 또 하나의 기능으로 스코티 챗이 있다. 스코티 챗은 AI 기반 크립토 전문 대화 상대로, 가상화폐에 관한 깊이 있는 대화가 가능하다. 투자자는 스코티 챗봇과 함께 시장을 분석하고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어 최신 투자 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 

개발팀은 로드맵 2단계에서 스코티 픽스 베타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사용자는 스코티 픽스로 높은 상승이 기대되는 인기 밈코인을 쉽게 찾을 수 있다. AI의 기술을 통해 코인을 선정하므로 정확성과 일관성이 강화된다. 

로드맵의 후반부에서 스코티AI는 자체 블록체인을 출시할 계획이다. 개발팀은 AI 정보 수집으로 얻은 지식을 기반으로 확장성과 보안이 강화된 새로운 블록체인을 출시하고자 한다. 

◆초기 사전 판매 혜택: 최저가에 SCOTTY 구매할 기회

$SCOTTY 토큰 총 발행량은 17억 개이다. 이 중 30%가 사전 판매에서 판매된다. 나머지 70%는 스테이킹 보상, 거래소 상장, 마케팅, 제품 개발에 할당되었으며 $SCOTTY가 밈코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현재 SCOTTY는 사전 판매 2단계가 진행 중이며 0.0051 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사전 판매는 단계별로 가격이 계속 인상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