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위메이드, '클래시 오브 오브스'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상태바
위메이드, '클래시 오브 오브스'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27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폴란드 멀티플레이어 스킬 게임 인프라 개발사 엘림픽스(Elympics)와 '클래시 오브 오브스'(Clash Of Orbs)의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클래시 오브 오브스'는 위믹스 플레이에서 선보일 첫 번째 다트(dart) 스포츠 장르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이 경기장을 향해 ‘오브’를 동시에 던진 뒤, 충돌한 오브 중 중앙에 가까이 남는 쪽이 높은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실시간 PvP 1:1 랜덤 매치, URL 전송을 통한 대전 등을 즐길 수 있다. 현재 폴리곤 네트워크 상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엘림픽스는 2018년 설립된 웹3 게임 인프라스트럭쳐 공급사다. 여러 게임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웹3 기술력 또한 갖추고 있어, 위메이드와 다방면에서 협업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는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라인업을 확보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있다. 게임 토큰과 NFT, 게임파이(GameFi) 등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위믹스 플레이와 온보딩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